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보기만해도 힘이나는 에너지드링크, 번 인텐스(burn intense)

by ageratum 2011. 4. 28.
반응형

저번주에 간단히 소개해드렸던 코카콜라의 에너지드링크 번 인텐스(burn intense)가 이제 시중에도 풀린것 같네요..
동네편의점에도 보이고 하는걸 보면 말이죠..^^:

그렇다면 이제 마셔봐야 하지 않겠어요?ㅋㅋ
과연 이 에너지드링크는 어떤 녀석일지 심히 궁금해집니다..^^

일단 실제로보니 디자인부터가 예사롭지 않네요.. 

 

 한글을 사랑하지만 웬지 '번 인텐스' 라고 적힌게 약간 어색하기도..^^:
암튼 중요한건 이 녀석 한 캔이면 순간적인 에너지가 난다고 하는데..



역시 타우린 1000mg에 카페인 80mg이 들어가있는 고카페인 에너지드링크입니다..
졸리거나 할때 하나 먹으면 정신 번쩍나겠네요..ㅋㅋ
번 인텐스의 카페인은 식물성 과라나 추출물에서 얻은 것이라고 하니 안심이됩니다..^^

 

 자~ 이제 컵에 따라봐야죠..
그런데.. 이거 캔도 예사롭지 않은 디자인인데..
음료 색깔은 더 예사롭지 않네요..^^:

마시면 정말 불태워야 할 거 같은 느낌이 마구 듭니다..ㅋㅋ



새빨간색의 음료입니다..ㅋㅋ
웬지 색만봐도 힘이 날 것 같지 않나요?^^:
 
 

번 인텐스는 탄산이 들어가 있어서 청량감을 더했다고 볼 수 있네요..
무심코 먹으면 그냥 청량음료 마시는거 같지만..
마시고 나면 잠이 깰 정도로 정신이 말짱해지는 에너지드링크입니다..ㅋㅋ

맛은 타우린이 들어서 그런지 약간 박카스맛도 나구요..
아주 약하게 쌉싸름한 맛이 나면서도 달달합니다..
꽤나 중독성있는 맛이랄까요..^^

 

디자인에 걸맞는 음료색깔이네요..^^

 

사실 요새 봄이기도 하고, 이런저런 이유로 늦게 자는때가 많은데,
그럴때 이거 하나 먹으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ㅋㅋ
물론 너무 자주는 말고 적당히 먹어야하겠죠?^^:

번 인텐스를 컵에 따르고 나니 갑자기 게임에서 피를 채워주는 빨간포션이 생각나는군요..ㅋㅋ
피곤하고 졸릴때 힘을내게 해주는 빨간포션이라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나름 재밌는 광고동영상도 추가해볼게요..
번 인텐스를 마시면 뭐.. 이만큼 힘을 낸다는 뜻일지도?ㅋㅋ
암튼 나른한 봄날에 힘내자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