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Life/iPhone 4

아이폰4 화이트 개봉기 및 블랙과 간단비교기

by ageratum 2011. 5. 11.
반응형

아는 동생이 일 도와주러 저희 집에 왔다가..
어찌하다보니 아이폰4 화이트를 개통하고 갔네요..(응??)
피쳐폰을 3년 넘게 쓰고 바꿀까 말까 고민하던 중에.. 갑자기 지르더군요..^^:

암튼 덕분에 화이트를 실제로 볼 수 있는 기회이니..
블로거로서 당연히 개봉기를 써야겠죠?ㅋㅋ

사실 자세한 개봉기는 의미가 없을거 같아요.. 기존 아이폰4에서 색상만 다르니..^^:
그냥 화이트의 색감이 이렇구나 정도 보시면 될 듯 싶습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제 아이폰4 블랙과도 간단하게 비교해봤습니다..^^



아이폰4 화이트의 포장박스입니다..
역시나.. 색상이 바뀐것 외에는 달라진게 없네요..^^;



사실은 대리점에서 개통했다고 보호필름까지 붙여준 녀석인데..
처음 열어본 것처럼 연출해봤습니다..ㅋㅋ
암튼 이렇게 들어있었겠죠..^^



내용물은 기존 아이폰4 블랙과 똑같습니다..



아이폰4 블랙과 모든게 같고, 색상만 흰색입니다..
다만 그동안 근접센서 위치가 어딘지 몰랐는데, 확실히 알게 되었군요..^^
수화 스피커 위에 작은 사각형이 근접센서입니다..



뒷모습입니다..
색상은 흰색이지만, 완전 흰색은 아닌거 같고..
크림색이라고 해야할까요?^^

사실 화이트가 그렇게 예쁜가 싶었는데..
실제로 보니 블랙과는 다른 매력이 있네요.^^

원래 이번에 구입한 동생도 블랙을 살까 했었는데..
실제로보고 바로 화이트로 결정을..ㅋㅋ



화이트만 그런건지는 모르겠는데..
뒷편에 적혀있는게 저와는 좀 다르네요..ㅋㅋ
애플코리아 유한회사.. 뭐 그렇게 적혀있군요..



간단하게 제가 가지고 있던 블랙과 간단히 비교를 해볼게요..^^
일단 포장박스를 비교해보면..
뭐.. 색만 다르죠?ㅋㅋ



첨에 이렇게 같이 놓고 보니 웬지 화이트가 더 넓어 보였는데요..
화면 양 옆의 흰색때문에 착시현상으로 인한 것 같았습니다..^^



뒤를보니 크기가 똑같죠?^^



뭐.. 얼마전 기사에서 블랙과 화이트 두께가 다르다고 그랬던거 같아서 한번 비교해봤어요..
실제로 보니 똑같습니다..ㅋㅋ



이렇게 비교하니 확실히 똑같죠?
실제로 손으로 만져보고 비교해봐도 두께는 모두 같았습니다..^^


암튼 간단하게 아이폰4 화이트 개봉기와 블랙과의 비교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사실 화이트를 실제로 보니 살짝 욕심이 나네요..ㅋㅋ
하지만 저는 아이폰5 나올때까지 참으렵니다..ㅋㅋ


아.. 참고로..
사실 인터넷에서 사는게 더 저렴할 거 같아서 여기저기 공구카페도 찾아봤는데..
뭐.. 물량도 없고, i-밸류 이상 가입해야 되고 그런 제약이 있더라구요..
근데 오프라인 가서 기변하니 채권비, 유심비 빼주고, 필름 붙여주고, 케이스도 주고, 바로 물량도 있고..

어쩌면 오프라인에서 구입하는게 더 나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암튼.. 아이폰4 화이트.. 예뻐요..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