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유후인] 아쉬움을 뒤로한채 유후인에서 후쿠오카로..

by ageratum 2016. 12. 5.
반응형

 

점심을 먹은 후 다시 터벅터벅 캐리어를 질질 끌며 버스터미널로 향했습니다.

 

 

 

검정색 유후인 역은 언제봐도 반갑네요 ㅎㅎ

하지만 이번엔 고속버스를 타야하니.. 여기서 오른쪽 버스터미널로 갑니다.

 

 

 

왼쪽 시간표가 후쿠오카로 가는 버스 시간표이니 참고를..

 

1시간에 1~2대정도 있네요

 

 


 

유후인으로 올때는 받지 못했던 티켓을 이번에는 여유있게 발급받았습니다.

 

산큐패스 이용자라 도장찍어주네요..^^:

나중에 버스기사에게도 티켓과 산큐패스를 보여줘야합니다.

 

 

 

이번에는 유후인 올떄보단 버스가 살짝 넓은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콘센트도 자리 중간에 있어서 사용하기 더 편했습니다.

 

 

 

이제 출발합니다. 유후 타케도 안녕~

 

 


 

그렇게 산길을 가다보니...

 

 

 

앗... 안돼..ㅠㅠ

비가 엄청 오더라구요...ㅠㅠ

 

으아.. 틀렸어 망했어..

호텔에 짐 풀고 일정 어떻게 하지 엄청나게 고민을 했는데..

 

 

 

정말 다행히도 후쿠오카에는 비가 그친 상태였습니다.

 

이제 꿈같던 유후인에서의 1박 2일을 마치고..

후쿠오카로 돌아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