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6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사세보] 하카타 버스터미널에서 사세보(佐世保)로 이동하기

by ageratum 2016. 12. 14.
반응형

여행 셋째날..

이 날은 제가 한번도 가보지 않았던..

사세보(佐世保)라는 곳에 가기로 했습니다.

 

사세보하면 역시 사세보 버거가 유명하기 때문에 ㅎㅎ

두끼는 햄버거로 해결 할 생각으로 갔습니다.

 

이번 여행에 계획을 딱히 세우진 않았지만,

사세보는 처음 가는곳이라 어느정도 계획을 세우긴 했어요.

 

 

 

8시 11분 버스를 타기 위해 하카타 버스터미널 3층에 왔습니다.

 

버스티켓은 한국에서 아래사이트를 통해 미리 예약을 했어요.

https://www.highwaybus.com

 

 

 

사세보는 31번으로 가시면 됩니다.

참고로 하우스텐보스도 같은 곳에서 타시면 돼요^^

 

 

 

매표소가 붐빈다면 뒷편 자동발권기를 이용하셔도 됩니다.

A는 예약이 필요한 노선, B는 예약이 필요없는 노선용입니다.

 

 


 

A의 경우 한글 지원이 되기 때문에 사용에 어렵지 않을거에요^^

 

 

 

저는 그냥 매표소에서 받았습니다^^:

산큐패스를 구입한 상태이기 때문에 제시만 해주면 됩니다.

 

 

 

31번에서 기다리다가..

 

 

 

버스에 탔는데... 엥???

 

승객이 저 밖에 없는거에요..;;

어.. 평일이라 그런가.. 나 혼자 사세보 가는건가 했는데..

 

역시나 텐진 버스터미널도 들렀다 가더라구요..^^:

그곳에서 버스가 거의 다 찼습니다 ㅋㅋ

 

 

 

아침용으로 구입한 편의점빵이랑 캔커피..

 

 


 

오! 나름 중간에 크림치즈도 잘 들어있고.. 슬라이스 햄도 들어가있고..

커피와 함께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그렇게 텐진 버스터미널에서 승객을 다 태우고 이제 고속도로를 달리기 시작합니다.

후쿠오카 항의 포트타워도 보이고..

 

 

 

거대한 크루즈선들도 보이네요^^

 

이제 처음 가보는 도시.. 사세보로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