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겨울 일본 북큐슈

[일본/나가사키] 개항기 외국인 거류지의 모습을 재현한 데지마(出島)

by ageratum 2017. 4. 26.
반응형

 

차이나타운에서 나가사키 짬뽕을 먹은 후 데지마(出島)로 향했습니다.

나가사키에 오면 꼭 들르게 되는거 같네요^^:

사실 가족들이야 처음이니..ㅋㅋ

 

 

 

차이나타운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데지마 후문이 나옵니다.

그러고보니 후문으로 입장하는건 또 처음...ㅋㅋ

 

 

 

후문으로 들어온 탓에 예전 동선의 정반대가 되었습니다 ㅋㅋ

 

 

 

데지마 옛 모습을 축소해놓은 모습도 있고..

 

 

 

 


 

여기가 아마 옛 정문일텐데..

이곳도 옛날 모습처럼 실제로 바깥과 연결을 하려는거 같더라구요^^

 

 

 

 

 

그동안 공사를 진행중이던 곳이 모두 새롭게 개장했습니다.

 

 

 

그래서 딱 봐도 새것 느낌이 가득한 전시관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번에 왔을때는 공사때문에 보기 안좋은게 많았는데,

이제는 완료되서 깔끔하고 좋네요^^

 

 

 

 

 

 

 

 


 

 

 

 

 

당시 여기에 살던 외국인들의 생활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모노 렌탈도 꽤 많이 하시더라구요.

 

 

 

가격은 꽤 나가는듯한..^^:

 

 

 

데지마를 둘러 본 후 다른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