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겨울 일본 북큐슈

[일본/후쿠오카] 킷테 하카타 9층 오코노미야키 전문점 <코테키치(こて吉)>

by ageratum 2017. 4. 19.
반응형

후쿠오카 타워를 보고 다시 하카타역으로 돌아왔어요.

버스 타고 오면서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킷테 하카타 9층에 있는 코테키치(こて吉)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실 사진은 다 먹고 나와서 찍은거라 영업종료라고 써있네요..^^:

 

사실 저와 형은 아버지를 모시러 호텔에 간 사이에

다른 가족들은 줄을 서고 있었어요.

그리고 모시고 오니 때마침 자리를 배정받아서.. 타이밍이 딱 맞았네요 ㅎㅎ

 

 

 

한국어 메뉴가 있기 때문에 주문에 전혀 문제가 없었습니다.

게다가 메뉴에 표시된 가격이 세금포함 가격이라 헷갈리지 않더라구요^^

 

영업시간은 11시~23시까지,

마지막 주문은 요리는 22시, 음료는 22시 30분입니다.

 

 

 

메뉴는 사진과 한글로 잘 표현되어 있습니다 ㅎㅎ

각종 철판요리들이 있구요..

 

 

 

간단한 일품요리부터..

 

 

 

오코노미야키 종류도 다양하고..

 

 


 

왼쪽에는 정말 특이한 오코노미야키가 ㅋㅋㅋ

 

 

 

야키소바도 있고..

 

 

 

볶음밥류나 어린이 메뉴도 있습니다.

 

메뉴가 정말 엄청 다양하게 있었어요 ㅋㅋ

 

 

 

게다가 음료도 정말 다양합니다..^^:

하이볼은 190엔 행사중이었고..

1리터 생맥주, 1리터 츄하이도 있었네요 ㅋㅋ

 

 

 

 

 

우선 1리터 생맥주(999엔)와 기본 생맥주(594엔)인데..

잔 크기부터가 엄청납니다 ㅋㅋ

 

 

 

그리고 갑자기 이게 떡하니 나와서.. 뭐지?

 

혹시 여기도 자릿세 받나? 했는데..

계산이 안된거 보면 그냥 주는거 같더라구요..ㅋㅋ

 

김이랑 구운 명랑젓인데.. 특이했어요 ㅋㅋ

사진은.. 제가 사용하는 카메라가 아니라 핀트도 나가고..ㅠㅠ

 

 

 

그리고 믹스 오코노미야키(1,134엔)와 해물 오코노미야키(1,296엔)를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야키소바인데..

어떤 야키소바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오코노미야키는 두툼하고 속이 꽉 차서 좋았네요

 

 

 

가츠오부시와 시치미를 잔뜩 올려서 먹으면 더욱 좋죠^^

 

 


 

그리고 중간에 가리비 아스파라거스 버터구이(950엔)을 주문했는데,

양은 적지만 맛은 있었어요^^

 

나중에 190엔 하이볼도 추가로 주문해서 마시고 그랬습니다 ㅎㅎ

 

 

 

배불리 먹은 후에 다시 호텔로 가는데..

하카타역에 예쁜 조명이 가득해서 남겨봤습니다^^

 

 

 

그러고보면 하카타역은 항상 화려하게 잘 꾸며놓는거 같네요 ㅎㅎ

 

이후 호텔 가기전에 편의점에 들러 맥주와 안주를 사서 들어간건 비밀..ㅋㅋ

가볍게 또 한잔하고 여행 첫날밤을 마무리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