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고속터미널 데블스도어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잔!

by ageratum 2017. 11. 23.
반응형

얼마전 친한 동생녀석과 함께 데블스도어에 가봤습니다.




사실 이미 저녁을 먹은 상태라서..

그냥 간단하게 한잔 하려고 들렀었어요..^^:




사실 전경을 먼저 보여드리려고 나갈때 담은 사진을 먼저 보여드립니다 ㅋㅋ

제가 들어갈때는 자리가 거의 없었네요..^^:


지금은 천정이 붉은빛인데,

낮에는 그곳에서 자연광이 들어와서 새로운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거 같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밤에 왔으니 뭐..ㅋㅋ

뭔가 지옥불 같은?^^:ㅋㅋ




암튼 빈 테이블이 거의 없었습니다.




저기서 맥주를 만드나보네요.




다른 수제맥주집처럼 다양한 맥주들이 있습니다.




안주류 가격은 뭐.. 다른 수제 맥주집이랑 비슷한듯..








말씀드렸듯이 간단하게 마시러 온거라..

고구마 튀김을 주문했어요.

(감자 튀김은 왜 없니... 내가 못 찾은건가..;;)




우선 맥주는 페일에일, IPA, 바이젠을 주문했는데..

이거야 원.. 구분이 잘 안됩니다 ㅋㅋ


맛은 괜찮았어요!




그리고 나온 고구마 튀김




안그래도 단데 위에 뿌려진 소스도 달고..ㅋㅋ


맛이 있긴한데.. 뭔가 좀 애매한 느낌이었네요 ㅋㅋ




그리고 하남 페일에일도 한잔 더 주문했는데..

요 녀석도 꽤 맛있었네요.


암튼 맥주맛도 괜찮고, 살짝 시끌벅적한 분위기도 좋았습니다.


다음에 또 들러서 이런저런 메뉴도 먹어보고 더 자세히 포스팅을 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