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스타벅스 딜리버리 전용음료 <별다방 바닐라 라떼> 마셔봤습니다!

by ageratum 2021. 1. 25.
반응형

작년 11월부터 스타벅스가 배달 전용 매장을 처음으로 열었었는데요.

그 첫 매장이 바로 저희 집 바로 옆에 있는 이마트 역삼점에 생겼었어요 ㅋㅋ

 

하지만 문제가 있으니 무조건 배달만 되는 곳이라

매장이 바로 옆에 있어도 픽업도 안되고 ㅠㅠ

그렇다고 배달료 3천원 내고 주문하기는 좀 그렇고..

 

그렇게 마트 갈때마다 보기만 하고 아쉽게 지나치기만 했는데

 

드디어 얼마전 1월 20일부터 드디어 사이렌 오더 픽업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이제 집에서 주문하고 슬슬 가서 픽업해오면 되는거죠^^

 

그래서 2달여 만에 처음으로 스타벅스 이마트 역삼점을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이마트 역삼점 입구 바로 옆에 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배달, 사이렌 오더 픽업 전문 매장이기 때문에 

미리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하고 가야 합니다.

 

 

근데 한 가지 특이한 건 캐리어에 스타벅스 로고가 없더라고요.

배달, 픽업 전문매장이라 그런 걸까요?

 

암튼 이번에 주문한 건 스타벅스 딜리버리 전용 메뉴인 <별다방 바닐라 라떼>입니다.

겨울이니까 역시 아이스!

 

그란데 사이즈만 판매 중이고 가격은 6100원입니다.

BOGO쿠폰 사용했고 왼쪽은 무료 샷 추가했어요

 

블론드 원두에 기본 3샷, 바닐라 시럽이 4개, 그리고 우유가 하프 앤 하프 즉, 생크림이 들어갑니다.

 

별다방 바닐라 라떼 음료 설명에 보면

'지친 오후의 시간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달콤한 블론드 에스프레소 커피 음료'

라고 되어 있듯이 오후에 카페인과 당 충전용으로 나온 음료로 보시면 될 거 같습니다 ㅎㅎ

 

기본 바닐라 라떼에 비해 샷이 하나 더 들어가는 진함과

블론드 원두에 하프 앤 하프라 부드러움도 같이 더한 음료라 보시면 될 거 같네요^^

 

저는 평소에 커피를 진하게 마시는 편이라 그런지 샷 추가를 한 게 더 맛있었습니다.

 

일반 매장에서 비슷한 음료라면 블론드 카페라떼에 바닐라 시럽 추가일 거 같은데,

문제는 하프 앤 하프를 요즘 안 해준다는 거 같아서 완전히 똑같은 음료는 없을 거 같네요..^^:

 

암튼 기존 바닐라 라떼와 다른 느낌인데 마음에 들었어요

앞으로 종종 마시게 될 거 같습니다.

그리고 집 바로 옆에 스타벅스가 생긴 셈이라 더 자주 방문할 거 같네요 ㅎㅎ

 

다른 스타벅스 딜리버리 메뉴를 마시게 되면 또 소개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