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반응형

2013년부터 수집하던 스타벅스 삼일절 텀블러..

제 생일에 나오는 거라 나를 위한 선물로 매년 모으기 시작했는데,

어느덧 세월이 흘러 9번째 삼일절 무궁화 텀블러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추적추적 비가 내리는 삼일절 아침 일찍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도 공휴일에는 보통 9시 이후에 오픈을 하는데

최근에 새로 생긴 대치한티점은 7시부터 문을 열더라고요

그래서 그냥 오픈 때에 맞춰서 다녀오기로 했습니다. 

 

한 가지 또 놀라운 건 제 앞에 이미 2명이 있었다는 거 ㅋㅋ

 

새로 오픈한 대치한티점은 이런 분위기입니다.

 

 

2층도 있는 매장이라 많은 분들이 모이는 매장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집 주변에 스타벅스가 얼마나 있는 거지..

반경 1km 안에 10곳은 있는듯한..ㅋㅋ

 

일단 텀블러와 머그만 구입하고 나왔습니다.

 

그래도 나를 위한 선물이니 선물 포장했어요 ㅋㅋ

 

박스를 열어보니 예쁘게 잘 들어있네요^^

 

그리고 2021년 삼일절 무궁화 텀블러, 머그컵입니다.

 

이번에는 무난한 디자인으로 나왔네요

 

톨사이즈 텀블러이고 가격은 31,000원입니다.

 

머그컵도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머그컵은 세 번째 나오는 건데 이번에는 뚜껑이 있는 머그컵이네요

머그컵에 무궁화가 그려져 있습니다

 

 

뚜껑 열면 요렇게..

 

뚜껑이 있어서 그런지 가격은 22,000원으로 조금 올랐습니다.

 

그리고 이건 (작년에 찍은) 2013~2020 무궁화 텀블러, 머그 모음인데

2021년 디자인이 확실히 뭔가 무난한 거 같네요

무궁화 그림을 최대한 살리고 차분하고 무난한 디자인으로 한 것 같습니다.

 

이제 내년이면 열 번째 상품이 나오는데 벌써 기대가 되네요 ㅎㅎ

앞으로도 꾸준히 출시되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슬_ 2021.04.11 19:27 신고

    아게라텀님, 오랜만에 들렀어요~
    3월에 스타벅스 잠깐 들렀을 때 텀블러보면서 올해도 구매하셨겠지 생각했답니다. ㅎㅎ
    쫙 모아두니까 확실히 예쁘네요.
    엄청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려요~^^ 행복한 생일 되셨기를.

    • ageratum 2021.04.22 00:14 신고 수정/삭제

      앗 답글 확인이 너무 늦었네요~
      시국이 이래서 여행을 못가다보니 블로그 포스팅 할 것도 없어서 거의 방치하다보니..ㅠㅠ
      암튼 생일까지 축하해주시고 정말 감사드립니다.^^
      건강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하루 보내셨으면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