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가을 일본 삿포로

[일본/삿포로] 가성비 런치 스시세트, 시키하나마루 기타구치점 (四季花まる 北口店)

by ageratum 2024. 1. 6.
반응형

여행 셋째날은 그냥 여유있게 숙소에서 나와서 점심을 먹기로 했어요

뭐 먹을까 하다가 생각해보니 스시를 안먹어서 어딜갈까 하다가

런치 스시세트가 괜찮아 보이는 곳으로 가봤습니다.

 

 

구글맵 따라서 가다보니 뭔가 시계탑 같아 보이는 건물로 안내가 되더라구요

 

 

찾아보니 맞게 왔습니다.

오른쪽에 시키(사계절) 하나마루 라고 쓰여있는 곳으로 갈 겁니다.

 

 

보니까 삿포로역 16번 출구로 연결되나보네요

 

 

내려가보면 요런 스시집이 있습니다.

여기가 바로 시키하나마루인데

 

생각해보니 예전에 스텔라플레이스 식당가에서 하나마루 회전스시집에 갔던 기억이 나더라구요

알고보니 같은곳에서 운영하는 체인점이었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하나마루 스시 체인의 지점을 알 수 있습니다.

한국어 홈페이지도 운영중이라 편하게 알 수 있네요.

https://www.sushi-hanamaru.com/lang/kr.html

 

제가 갔던 곳은 '거리의 초밥집 사계절 하나마루'라는 브랜드였네요

 

 

암튼 들어가보니 오픈하고 얼마 안되서 그런가 손님이 거의 없었습니다.

 

 

그리고 런치세트인데 딱 봐도 가성비가 정말 좋습니다.

저는 1540엔짜리 메뉴를 선택했어요

 

 

그리고 삿포로 클래식 생맥주 한잔!

 

 

주문하면 앞에서 바로바로 만들어주십니다.

 

 

잠시후 주문한 스시세트가 나왔는데 

 

 

일단 스시들이 정말 알차더라구요

 

 

그리고 동태지리로 추정되는게 나왔는데

이게 작은 미소시루 그릇이 아니라 정말 큰 그릇에 나오더라구요

시원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샐러드는 뭐 그냥저냥

 

 

달걀찜도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삿포로에서 가성비 좋은 스시집을 찾는다면

하나마루 체인점을 찾아가세요! 개인적으로 정말 만족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