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가을 일본 삿포로

[일본/삿포로] 삿포로 맥주박물관 유료시음 체험

by ageratum 2024. 1. 7.
반응형

어쩌다보니 이번 여행은 계속 취해있는거 같기도 하고..ㅋㅋ

암튼 점심을 먹은 후 삿포로 맥주 박물관으로 향했습니다.

 

 

이번에는 JR타고 나에보역으로 왔는데

역에서부터 크게 홍보가 되어있네요

 

나에보역으로 오면 쇼핑몰 <아리오 삿포로>와 바로 연결되는데

이왕 온김에 이런저런 구경하면서 아이쇼핑하고 맥주박물관으로 향했습니다.

 

 

쇼핑몰에서 나오면 바로 거대한 삿포로 맥주 굴뚝이 보입니다

 

 

여기도 공원처럼 되어 있다보니 역시나 유키무시가 겁나 많았던..

 

 

유키무시를 피해 잠깐 기념품 가게로 피신을 해봅니다.

 

 

홋카이도가 곰이 많은 동네라 그런지 거대한 곰 목조상도 있네요

 

 

각종 글라스도 팔고

 

 

티셔츠도 판매합니다

 

 

홋카이도에서만 삿포로 클래식을 판매하다보니

관광객들을 위한 박스판매도 하네요

 

 

 

박물관으로 들어가봅니다

 

 

미리 예약하고 견학하는 프로그램도 있긴한데

저는 예약을 안해서 그냥 한번 둘러보기로 합니다

 

 

대충 삿포로 맥주의 역사와 예전 포스터 같은거 전시하고 있구요

사실 여기에 온 목적은 이런거 보려는거 보다는

 

 

유료 시음 체험 하려고 오는거죠 ㅋㅋ

 

 

맥주는 3종류가 있고 각 400엔, 모두 하면 1000엔입니다

 

 

눈앞에서 바로 따라주는 신선한 생맥주

 

 

개인적으로 이 치즈 정말 맛있더라구요

100엔에 2개입니다.

 

 

이왕 온 거 3종류 다 마셔봅니다

 

 

천천히 즐기면서 시간을 보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