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시카고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스카이라인 투어 보트를 타다

by ageratum 2010. 1. 13.
반응형
시카고는 건축의 도시답게 스카이라인이 굉장히 멋진 도시이기도 하죠..^^
이런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보는 방법중에 하나가 네이비피어에서 스카이라인 투어 보트를 타는 것입니다..^^



네이비피어에서 스카이라인 투어 보트에 탑승했습니다.
참고로 주말은 $15, 주중엔 $14의 승선료를 받습니다..^^
시간은 약 30분이 걸립니다..

저번 포스팅에서 말씀드렸듯이 네이비피어에는 수많은 배들을 볼 수 있습니다..^^;

네이비피어의 예쁜 건물을 보는것도 하나의 즐거움이죠..^^



네이비피어를 돌아나오니 스카이라인이 점점 보이기 시작합니다..

한낮에 보러 갔더니 태양이 작렬하네요..^^:
앞에 보트도 지나가고.. 저런 보트가 참 많이 다니더군요..^^



여기서 잠깐 미시간호를 둘러보기로 하죠..ㅋㅋ
요트도 좀 보이고..
단순히 이 사진만 보면 바다 같죠? 저 멀리 수평선도 보이고..^^;

호수에 등대도 있고 말이죠..ㅋㅋ

호수지만 항구이다보니 등대가 있더군요..^^
사실 네이비피어는 이름 그대로 예전에 해군기지로 사용되던 곳이었습니다..^^

대도시답게 고층빌딩들이 즐비합니다..

빌딩이 너무 많아서 이름도 다 모르겠네요..ㅋㅋ



시카고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좋은 기회였죠..^^
막상 저 다운타운 안에서 살면 삭막하겠지만..
멀리서 보면 그저 멋있다는..^^

앞에보이는 배는 시카고 경찰이네요..ㅋㅋ

한없이 계속 봤으면 좋겠지만..
30분이 지나고 스카이라인 투어를 마쳤습니다..^^

다음에는 시카고 스카이라인의 야경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