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시카고의 멋진 스카이라인 야경을 볼 수 있는곳은? (시카고 스카이라인 야경 포인트)

by ageratum 2010. 1. 15.
반응형
저번 포스팅에서 시카고 스카이라인 야경을 보여드렸는데요..
바로 그 야경을 촬영한 포인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파노라마 사진이므로 클릭하시면 커집니다..^^

비록 사진은 잘 못찍었지만..
실제로 보면 정말 멋진 시카고의 스카이라인 야경..
시카고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을 찾으시는 분들이 계실까해서..
그 포인트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구글지도에서 본 모습입니다.
빨간색 화살표로 표시된 곳이 포인트입니다.
네이비피어 바로 밑에 있는 곳이죠..

더 확대를 해볼게요..
사실 이것만 보시고 여기가 어딘줄 어떻게 아냐고 하시겠지만..
시카고에 여행가면 꼭 들르는 필드뮤지엄([1])셰드 아쿠아리움[2]이 있는 곳입니다.
공원이름으로는 Northely Island Park네요..

요게 필드뮤지엄..

요게 셰드 아쿠아리움입니다..

빨간색 화살표가 제가 촬영했던 포인트입니다.
한강둔치처럼 되어 있기 때문에 계단으로 내려가서 촬영하시면 되는거죠..^^
근처에 주차장이 많긴 하지만 제일 편한건 빨간색 선으로 표시된 곳에 스트리트 파킹을 하는 것이니 일찍 가셔서 자리를 맡으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주말에 가서 그런지 차가 한가득 있어서 자리 찾느라 고생했네요..;;

아니면 지도의 버스정류장 마크에서 보이듯 버스가 돌아다니는데요..
검색해보니 146번 버스의 Solidarity Dr & Lynn White Drive에서 내리시면 되네요..
자세한 버스 정보는 transitchicago.com 을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