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미국여행 사진을 '미오디오(miodio)'에서 인화했어요~(사진인화 사이트 추천)

by ageratum 2010. 1. 16.
반응형
디카가 대중화되면서 많은 분들이 인화를 잘 안하시지만,
저는 여행을 다녀오거나 중요한 사진은 꼭 인화를 해두는 편입니다..^^
왜냐하면 혹시나 하드나 메모리에 저장해둔 사진이 날아갈 수도 있고,
역시 사진은 모니터로 보는것 보단 인화지를 통해 보는 맛이 있으니까요..^^

그래서 작년 여름에 미국에 다녀오면서 찍은 사진을 인화했습니다.
사실은 귀찮아서 미루고 있었는데, 미오디오에서 나름 좋은 이벤트를 하더라구요..

2월 15일까지 구매점수 1위에게는 올림푸스 PEN, 2등에게는 아이팟 터치를 선물로 주더라구요..
[미오디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사실 제가 받기에는 인화량이 엄청나게 많지도 않고..(1등하려면 수천장 인화해야할 기세..;;)
100위안에 들면 앨범주니까 그거나 받아보려고 미오디오를 이용하게 됐습니다..^^;ㅋ
이 이벤트 때문에 인화를 하게되면 추천인 아이디를 적으라고 하는데,
여유되시면 제 아이디(hyun820301)도 적어주세요..^^:ㅋㅋ

사실 미오디오는 처음 이용해봤습니다.
올림푸스에서 운영을 하기때문에 신용도는 높았지만, 그동안 다른 곳을 이용했거든요..
하지만 이번 기회에 미오디오에서 인화를 해봤습니다..
결과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물론 색감이라는 것이 매우 개인적인 차이가 있는 것이지만, 저는 만족했어요..^^

처음 이용했기 때문에 배송료 무료기준인 3만원 이상을 넘기기 위해 일단 250여장만 인화했습니다.
참고로 제가 인화한 4x6사이즈가 130원이네요..
예전에는 250원주고 인화하곤 그랬는데..-_-;;ㅋ
그러고보니 인화해본지가 오래되긴 했네요..;;ㅋㅋ
남은 사진들이랑 처음 미국에 갔던 사진도 인화해야겠습니다..^^

사실 미오디오는 평소에도 이벤트를 많이 하니 이번에 조금 인화를 해보시고
자신의 색감과 맞다면 그동안 미뤄뒀던 인화를 한번 해보세요..^^
[미오디오에 사진 인화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