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에 재현된 중세시대 귀족의 방모습

by ageratum 2010. 4. 22.
반응형

이번에는 중세시대 유럽 귀족들의 방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거의 그대로 재현해 놓았는데, 정말 그곳에 있는듯한 느낌이 들더군요..^^

조명이 어두워서 사진을 촬영하는데 애를 좀 먹었지만..
그렇다고 포기할 수는 없었죠..ㅋㅋ

펜스가 쳐져 있어서 접근을 어느정도 막고 있더라구요..

컵 같기도 하고.. 그냥 장식품 같기도 하고..^^:ㅋ
암튼 너무 예뻤습니다..



집에 이런 방이 있으면 웬지 좀 민망할거 같기도..ㅋㅋ
뭐 당시 사람들이야 그렇게 안 느꼈겠죠..^^:ㅋㅋ

이 방은 너무 휑 하더라구요..ㅋㅋ
천장이 높은데 별게 없어서 그런지..^^:





아마 제일 화려했던 곳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옛날엔 저 촛불 켜는것도 정말 일이었겠네요..
아.. 하인들이 있던 시대였으니..-_-;;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