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전시물들

by ageratum 2010. 4. 26.
반응형

이번에는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의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전시물들 보여드리겠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제가 보고 온게 아프리카 전시물인 줄 알았는데..
검색을 해보니 오세아니아 부근의 전시도 같이 되어 있는 것이었다는..;;
말씀드렸지만 정신없이 다녀서 그런것이니 이해를..-_-;;

전시관에서 가장 인상 깊었던건 바로 천장에 있넌 구조물!
얼핏보면 배 같기도 하고.. 뭔지를 모르겠네요..^^:ㅋ

가까이서 보면 조각마다 특이한 문양이 들어가 있습니다..^^

이번 전시물들의 특징은 특이한 문양들이 많다는거 같아요..

여러 조각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샤머니즘이란 이런것이다! 라고 말하는듯한..ㅋ

특이한 천이네요..

만화속 주인공 같이 생겼네요..ㅋㅋ

독특한 모양의 남녀 모습이군요..ㅋㅋ

재미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전시관이었습니다..^^
뭔가 다른 세상같기도 했고 말이죠..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