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월드컵 응원을 위한 '다시한번 대한민국' 티셔츠가 도착했어요..^^

by ageratum 2010. 5. 9.
반응형


예전에 위드블로그에서 진행했던 월드컵 응원을 위한 김싸뮤비 리뷰를 했었는데요..
http://fotolife.tistory.com/entry/416

리뷰에 참여했던 블로거들에게 응원 티셔츠를 준다고 했는데 몇일전에 도착했네요..^^

바로 요렇게 예쁜 빨간색 티셔츠가 도착했습니다..^^
그나저나 그냥 SKT에서 제작한 월드컵 응원티셔츠인줄 알았는데..
무려! 아디다스에서 제작한 티셔츠로군요..
웬지 입고 응원나가면 간지가 더 날거 같은 기분이..-_-;;ㅋㅋ(허세인가효?ㅋㅋ)

태그에 있는 문구를 보니..
음.. 입고 응원을 열심히 안하면 안될거 같은 느낌이..
그런데 문제는 사이즈가 100.. 너무 딱 맞아서 저는 못입을거 같네요..;;
살을 빼덩가 해야지 원..;;
그래서 사촌동생에게 주기로 했습니다..
더 젊으니까 저보다 더 열심히 응원하지 않겠습니까?^^:ㅋㅋ


이 티셔츠를 만져봤을때 느낌이 일반 면티셔츠와는 달랐어요..
뭐랄까.. 선수 유니폼 재질같은 느낌?? 더 가벼운거 같기도 하고..
알고보니 클라이마라이트(CLIMALITE)라는 특수 소재로 제작한 티셔츠라는군요..
땀배출과 통기성이 좋다고 하니 더운 여름에 응원할때 정말 좋을 것 같네요..^^

또 다른 특징이라면 사진을 찍을때 플래시를 터뜨리면 '다시한번 대한민국' 슬로건에서..

바로 빛이 난다는거죠..ㅋㅋ
슬로건이 재귀반사 필름으로 되어 있어서 플래시 등의 빛을 받으면 빛이 난다고 하네요..
한마디로 밤에 운동할때 안전을 위해 빛이 반사되도록 하는 것 있죠?
슬로건 부분에 그 필름이 붙어 있다는 것이죠..^^
경기가 모두 밤에 이루어지니 거리응원을 할 때 안전을 위해서도 좋을 것 같네요..^^

말씀드렸듯 티셔츠를 사촌동생에게 주는 대신 착용샷을..ㅋ
그래도 인권보호를 위해 얼굴공개는 안하기로 했습니다..^^:ㅋㅋ
암튼 이렇게 슬로건이 은색빛의 필름만 보이다가..

플래시를 터뜨리면 빛을 반사하는 것이죠..^^

이 티셔츠도 연예인들이 입으면 뭔가 달라보이는군요..ㅋㅋ
패션의 완성은 얼굴이라더니.. 역시..^^:ㅋㅋ
연예인들이 입었던 티셔츠를 경매도 한다고 하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http://sktstar-t.cocas.co.kr/

암튼 많은 연예인들도 월드컵 응원에 나서는 것 같고.. 기업들의 마케팅도 활발해지는걸 보면..
월드컵이 정말 얼마 안남았다는걸 느끼게 되네요..
이제는 우리도 응원할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은 같습니다..^^
암튼 2010 남아공 월드컵에서 대한민국 대표팀이 좋은 성적을 거뒀으면 좋겠네요..^^
대한민국 대표팀 화이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