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선릉/역삼 맛집] 맛있는 아사히 생맥주가 있는 일본식 선술집 <미야마>

by ageratum 2010. 9. 23.
반응형

얼마전에 갔더니 문 닫았네요..ㅜ.ㅜ
대신 근처에 다른 곳을 찾았으니 기회가 되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 곳보다 아사히 생맥주는 더 맛나더군요..ㅋㅋ)

지난 금요일 선릉역 근처에 있는 일본식 선술집 미야마를 가봤습니다..
뒤늦게 안 사실이지만 선릉역 근처에 맛집들이 꽤 많아졌네요..
가깝다보니 오히려 신경을 안써서 잘 몰랐나봅니다..-_-;;



들어가보니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였네요..
식기들도 일본 분위기가 났습니다..


사케류도 팔고.. 맥주, 소주도 팔고.. 가격은 이 동네 물가를 생각하면 뭐.. 그럭저럭..
어차피 술을 많이 못 먹기 때문에 아사히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일본여행 후에 일본맥주의 매력에서 빠져 나오지를 못하고 있네요..;;
일본에서 구입한 캔맥주도 거의 다 먹어서.. 안타까워 하고 있습니다..ㅜ.ㅜ


안주 메뉴입니다..




누나 말로는 예전에 비하면 저렴해졌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그만큼 안주의 질은 조금 떨어진거 같다며..
저야 처음 와봐서 비교를 못하겠지만요..^^:


가게가 그리 크지는 않았습니다..
테이블은 10개 조금 넘는거 같더군요..
암튼 깔끔한 분위기라 여성들이 좋아할 것 같았습니다..



아사히 생맥주가 나왔습니다!
거품이 다른곳에 비해 부드럽긴 했지만, 강남역 아사히칸에 비하면 조금 아쉬운..
그래도 맛있으니 만족합니다..^^


오뎅나베와 히레가스가 나왔습니다..


국물이 조금 달긴 했지만, 일본식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하면 당연한거 같기도..^^;


히레가스도 큰 감동적인 맛은 아니지만, 가격대 성능비는 괜찮아 보입니다..^^


선명하게 남은 엔젤링(비어스텝)


오코노미야키도 주문했는데, 말씀대로 한참 후에 나오더구요..^^:
사실 왜 늦게 나오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맛나게 냠냠..

그리고 술은 잘 못 먹지만 안주빨은 항상 세우는 우리는 또 하나의 한주를 주문했죠..ㅋㅋ


매콤한걸 먹자고 해서 주문했던 매콤 골뱅이 우동 무침입니다..
골뱅이 무침이 꼭 소면이 아닌 우동면과 만나도 좋다는걸 알게되었네요..ㅋㅋ
쫄깃한 면벌이 참 좋았습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말이죠..^^


아사히 생맥주로 마시는 바람에 돈이 좀 많이 나왔지만..
일반 생맥주로 마시면 나름 괜찮은 가격에 맥주 한잔 할 수 있는 곳 같았습니다..
선릉역 근처에서 괜찮은 맛집 하나 발견 한거 같네요..^^



그리고 예전에 사진의 질이 떨어진다는 걸 느끼셨을텐데, 모두 아이폰4로 촬영한 사진들입니다.
약간 어두운 곳이라 그런지 노이즈가 자글자글하네요..^^:
술집에서 아이폰4로 촬영하면 이 정도 나온다는 것도 확인 할 수 있었네요..
HDR을 끄고 촬영한 사진이 훨씬 괜찮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