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삼성동맛집] 그림같은 음식과 좋은분위기의 한정식집, 푸드아트다이닝 랑

by ageratum 2010. 8. 31.
반응형

레뷰 프론티어에 선정되어 한정식전문점인 <푸드아트다이닝 랑>에 다녀왔습니다..^^
레뷰에서 음식점 관련 프론티어는 처음 선정된거 같네요..ㅋㅋ


선정된 다음날인 지난 금요일 바로 랑에 찾아갔습니다..^^
그러고보니 건물 밖은 촬영은 안했네요..;; 하지만 청담역 1번출구에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세한 위치는 마지막에 다시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들어가면 보이는 여러 도기들..


집에 하나 있어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알고보니 식기들은 따로 판매도 한다고 하네요..^^
사진의 도기들을 판매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다만 식사중에 나오는 식기들은 판매한다고 되어 있더라구요..^^


자리를 안내받았습니다..
옆에는 물이 흐르고 있더라구요..ㅋㅋ


새장도 예쁘게 되어 있습니다..^^ 물론 새는 모형이죠..ㅋㅋ
은은한 조명히 분위기를 좋게합니다..^^


이제부터 푸드아트다이닝 랑을 체험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수묵화코스(\35,000)를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깔끔하게 세팅된 테이블..
그리고 수묵화코스의 첫번째 음식은 역시나 죽이었습니다..


달달하니 맛나던 죽..
메뉴에 계절죽이라고 되어 있는걸 보면 수시로 변하는 것 같네요..^^


화려한 색이 예쁜 샐러드가 나왔습니다..


산뜻한 소스와 싱싱한 야채가 잘 어울렸습니다..^^
 

떡삼 연어 말이가 나왔네요..


옆에는 쌉쌀한 야채 샐러드..


그리고 맛난 떡삼 연어 말이..
예쁘게 뿌려진 소스에 묻혀 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정말 독특했던 메뉴인 참살이쌈..
낫또와 참치회, 새싹야채 등이 어울려있습니다..


먹는법은 일단 잘 섞어서..(섞어 주시더라구요..ㅋㅋ)


김에 넣고..


잘 싸서 먹으면 됩니다..ㅋㅋ
사실 낫또는 그냥 먹으면 냄새도 나고 해서 안먹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냄새도 거의 안나고 괜찮더라구요..^^


참살이 쌈과 같이 나온 구절판!


좀 예쁘게 담았어야 했는데 말이죠..
하지만 맛있으면 장땡 아니겠습니까..ㅋㅋ
떡쌈에 상큼한 소스를 바르고 여러 재료를 넣어 잘 싸먹으면 됩니다..^^


그리고 담백한 맑은 해물탕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뒤이어 나온 활어회무침!
초장과 와사비로 화려한 그림을 만들어 놓아 더 식욕을 자극합니다..^^ 


활어회무침에 와사비를 묻히기가 웬지 아깝더라구요..
그림을 망치기 싫은?ㅋㅋ


야채무침과 잘 어울리던 맥적구이!
양념된 돼지고기가 엄청 부드러웠어요.. 간도 적당히 되어 있고..^^


그리고 소스로 만든 그림과 함께 나온 수묵화전!
안타깝게도 왼족의 새우전은 못먹었네요..
아시죠? 저 갑각류 알러지가 있어서..^^:


신기했던 찹쌀 꼬치 불고기!
돌 위에 꼬치 불고기가 나오는데, 서빙후 불을 붙여 주시더라구요..ㅋㅋ
나름 불쇼(?)를 보는 재미랄까요..^^


불이 꺼진후 꼬치 불고기를 가져와 먹었습니다..
가운데 버섯이 있는데 고기와 잘 어울리더라구요..^^


된장과 각종 반찬들이 정갈하게 나왔습니다..


특이한 점은 밥을 약탕기에 한다는것?ㅋㅋ
이 약탕기도 원하면 판매한다고 하네요.. 직접 개발했다고 합니다..^^


윤기 자르르 흐르는 밥과 북어국!
밥에 된장을 비벼 먹으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반찬도 맛있구요..ㅋㅋ


그리고 밥을 덜어내고 남은 약탕기에 물을 부어 만든 누룽지탕으로 마무리합니다..ㅋㅋ
아.. 정말 배불렀어요..^^


그리고 끝으로 나온 후식..
매실 셔벗과 복분자 주스입니다..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더라구요..^^
사실 이런 후식이 대충 나오는 경우가 많은데, 이건 정말 레알인듯.. 정말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모든 음식이 맛도 좋고.. 정말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가볼까 합니다..^^
룸도 있어서 친목모임이나 상견례 할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지도를 클릭하시면 위치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청담역 1번출구로 나와 왼쪽으로 돌아 나오면 바로 보입니다..^^

푸드아트다이닝 '랑'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78번지 2층
02-3446-2674
오전 11:30 ~ 오후 10:00 (Break Time 오후 3~5시)
http://rhang.co.kr/


 

---------------------------------------------------------------------
다음 메인 블로그/카페 코너에 소개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