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SKT용 애니콜 SHW-A200S 노리F폰(인디고블루) 개봉기

by ageratum 2011. 5. 9.
반응형

얼마전 SKT용 핸드폰을 새로 하나 개통했습니다..
제가 사업하려는 곳에 전화설치가 안된다고 해서..;;
도대체 어떤 곳이길래? 하시겠지만.. 그건 이번주말이면 아시게 될겁니다..^^

암튼 개인폰으로는 아이폰을 쓰고, 사업용으로 이용하기 위해 피쳐폰을 하나 개통했네요..
사실 전화만 쓰고, 통화품질을 생각하면 이런 단순한 핸드폰이 더 낫죠..^^

그래서 구입한 핸드폰은 바로 노리F로 알려진 애니콜 SHW-A200S(이하 노리F)였습니다..
사실 급하게 구입하느라 그냥 공짜폰인걸 고르다보니..^^:
그리고 디자인도 그럭저럭 괜찮아 보였거든요..^^

 

노리F의 기본 구성품입니다..
뭐.. 다른 핸드폰과 크게 다르지 않죠?

노리F는 DMB가 되기 때문에 이어폰을 꼭 가지고 다녀야합니다..
안테나 역할을 하니까요..^^

 

제가 구입한 노리F의 색상은 인디고블루 였습니다..
차분한 색상이 맘에드네요..

 

뒷면도 무난합니다..

 

전산상으로만 개통된 채로 오다보니..
유심을 제가 설치해야 되더라구요..
T캐쉬가 되는 유심을 보내줬네요.. 사실 뭔지 잘 모르겠습니다..-_-;;ㅋㅋ

 

암튼 유심을 꽂고..

 

누르라는 번호 누르니 유심 다운로드를 하는군요..

 

그러면 개통완료!
이제 폰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키패드 디자인도 무난하네요.. 
그냥 전체적으로 애니콜스러운 디자인이랄까요...^^:

폴더를 연 상태의 길이가 꽤 길다보니..
저처럼 얼굴 큰 사람들에게 참 좋습니다..(응??)

 

두께도 뭐 적당하구요..
예전에 사용했던 롤리팝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완전히 개통되고 시간정보도 받을 수 있게되니 전면에 LED로 표시가 되네요..
전화가 오거나 하면 전면 LED로 다 나옵니다..
이런 점은 롤리팝과 비슷하네요..
하긴 이제 웬만한 폰들은 다 이런식이니..^^:

암튼 이거저거 신경 안쓰고 사용하기에는 무난한 폰 같습니다..
다만 지문이 엄청 잘 묻어나는 재질이라..
폰을 아무리 닦아도 금방 지저분해지네요..ㅜ.ㅜ
그 점만 빼고는 맘에드는 노리F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