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간사이, 도쿄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오모리역으로 이동하기(오모리 도큐인 가는 방법)

by ageratum 2011. 7. 5.
반응형


하네다 공항 국내선청사에 도착했습니다..
이제는 숙소인 오모리 도큐인 호텔로 이동을 해야했죠..
사실 저도 이 곳을 갈까말까 좀 고민을 했었는데, 왜냐하면 사람들이 잘 찾지 않아서 정보가 별로 없었어요..
도큐인 체인이니 시설은 보장되는데, 찾아가는 방법이 문제였죠..

그래서 이런정보를 다 모아서 결국 버스로 이동하는게 가장 낫다고 판단했습니다..

일단 짐을 찾고 나와서 하네다공항의 구조를 봤습니다..
저처럼 JAL을 타시면 하네다1터미널에서 내리게 되고, ANA을 이용하면 2터미널,
국제선을 타고 바로 오신다면 국제선 터미널에서 내리시게 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1터미널이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 터미널은 무료 셔틀버스로 이동할 수도 있고 전철, 모노레일로 이동할 수도 있죠..

암튼 이번 이동의 기준은 하네다 제1터미널에서 오모리역으로 찾아가는 것입니다..



짐을 찾고 나오니 바로 버스, 택시 정거장이 있었습니다..



나가니까 바로 15,16번 정류장이었는데,
운좋게도 제가 가는 오모리역(大森駅)은 16번 정류장에서 기다리면 되는군요..^^



대충 버스정류장은 이런 느낌.. 뭐.. 다르지 않죠?^^:



16번 버스정류장입니다..



제가 탈 버스는 모리21번(森21) 버스입니다..



시간을 보니.. 참.. 배차간격이 답답하네요..^^:
그래도 전철 갈아타고 하는 것 보다는 이게 훨씬 낫습니다..^^
운임은 270엔으로 전철보다 더 저렴하기도 하죠..



운좋게 오래 기다리지 않고 버스에 탈 수 있었습니다..^^
교토버스는 뒤에서 타고 앞에서 내렸는데,
이 버스만 그런건지는 몰라도.. 이건 앞에서 타고 뒤로 내리면 되더군요..



배차 시간에 맞게 기다린 후 떠났습니다..

사실 저는 여기서 바로 오모리역으로 가는건 줄 알았는데..
하네다공항 국제선 청사에서도 정차를 했습니다..
정확하지는 않지만 국제선청사 14번 정류장이었던거 같은데..
국제선 청사에서 탄다고 해도 버스 번호 <森21>를 찾아 정류장에서 기다리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약 40분 후.. 오모리역에 도착했습니다..^^
저는 직행버스 같은 개념인줄 알았는데..
일반 시내버스처럼 꽤 많은 사람들이 타고 내리더라구요..



암튼.. 그렇게 오모리역 정류장에서 내리니 바로 저희가 묵을 오모리 도큐인이 보였습니다..^^
오모리 도큐인은 쇼핑센터 내에 있고, 오모리역과도 바로 연결되는..
교통으로 본다면 꽤 괜찮은 곳이었습니다..^^

다음에는 오모리 도큐인 호텔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오모리 도큐인 호텔로 가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는
나중에 '소소한 여행팁' 에서 따로 다루기로 하겠습니다..^^
나름 여러가지 시뮬레이션을 해보도록 할게요..^^:

이렇게 까지 하는 이유는 가격대비 성능이 꽤 괜찮은 호텔임에도 후기가 별로 없다보니
많은 분들이 찾지를 않으시는 것 같아서요..^^
사실 주요 여행지와 연결되는데 큰 불편함도 없는데..
단순히 지도상 위치만 보면 별로인것처럼 보이다보니..ㅋㅋ
곧 모든걸 파헤쳐보도록 하겠습니다..^^
(이거 오모리 도큐인에 협찬받은 것도 아닌데.. 이렇게까지 할 필요가 있나 싶긴하지만..;;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