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간사이, 도쿄

[도쿄] 깔끔하고 괜찮은 오모리 도큐인 호텔(Omori Tokyu-Inn Hotel/大森東急イン)

by ageratum 2011. 7. 7.
반응형

하네다공항에서 버스를 타고 오모리역에 도착했습니다..
이제 오모리역 안에 있는 <오모리 도큐인 호텔>을 찾아가면 되죠..^^
버스에서 내리면 바로 이렇게 커다란 흰색 건물을 만나게 됩니다..

관련포스트 ▶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오모리역으로 이동하기(오모리 도큐인 가는 방법)



캐리어를 끌며 따라가다보니 입구가 보이네요..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는 입구도 있습니다.. 포스트 하단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호텔은 3층부터 8층까지 입니다..
프론트가 3층에 있으니 체크인을 하고 6층부터는 객실입니다..



객실층에 올라뢌습니다..
역시나 엘리베이터 옆에는 유료채널 TV카드가 있군요..
아마도 1000엔이었을겁니다..



뭐.. 그냥 깔끔한 비즈니스 호텔이에요..



저희가 묵었던 819호..



3명이니까 당연히 트리플룸이었는데요..
보아하니 역시 트윈룸에 침대가 하나 추가되었더군요..
2개는 이렇게 거의 붙어있고..



하나는 이렇게 따로 있습니다.. 당연히 제가 여기서..ㅋㅋ
연장자라 그런건 아니구요.. 오사카에서 엑스트라베드를 썼기에..-_-;;ㅋㅋ

오사카에서 묵었던 호텔은 사이즈가 조금 작은 엑스트라베드였는데..
여기는 다 같은 침대라 괜찮았네요..
암튼 그 호텔에 비하면 침대도 조금 더 좋았습니다..



LCD TV랑..


전기포트..



뭐.. 항상 보던 냉장고..



욕실도 깔끔하니 괜찮았습니다..



기본적인건 다 갖춰져 있습니다..





나름 욕조도 있고.. 깔끔했습니다..







커피, 차가 준비되어 있구요..
머그컵, 유리잔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도 있구요..
뭐.. 사실 이거 있다고 공기가 깨끗해지겠냐만은..^^:



풍경은 그저 그랬습니다..
아무래도 역 주변이다보니..^^:





뭔가 핸드폰 충전기가 있는데.. 쓸모는 없었네요..ㅋㅋ



오모리 도큐인 호텔의 장점중에 하나는 바로 이렇게 역과 바로 연결이 되어 있다는 점이죠..
오모리역 개찰구를 나오면 바로 호텔이니..
여행중에 지친몸을 이끌고 호텔 찾아가는 것도 참 곤욕스러운 일인데..
이 점은 정말 좋습니다..^^

그리고 쇼핑센터도 같이 있다보니 바로 쇼핑을 할 수도 있고..
지하에는 꽤 큰 마트도 있었습니다.. 도시락 같은 먹을거리도 팔고 있어 종종 이용했습니다..

사실 이 호텔 근처에 패스트푸드점도 많고, 꽤 큰 다이소도 있고, 마트도 있었는데..
그런 이야기들은 다음에 따로 하도록 할게요..^^



호텔에서 하네다공항으로 돌아갈때는 바로앞의 버스정류장을 이용하면 됩니다..
올때 내렸던 버스정류장과는 위치가 살짝 다릅니다..
뭐.. 거기서 거기지만..^^:



암튼 여러 버스가 서는 이곳..
그래도 친절하게 하네다 공항은 한글로 써있다는거..ㅋㅋ
공항에서 탔던것과 같은 森21번 버스는 3본 정류장에서 타면 됩니다..^^
암튼 하네다공항과의 이동은 참 편리한 곳이죠..


개인적으로는 정말 마음에 들었던 호텔입니다..
가격대비 시설도 나쁘지 않고, 지도상으로는 외곽이지만 교통편이 나쁘지 않아서 괜찮았구요..

말씀드렸듯이 다음에 따로 자세하게 다루겠습니다..
지금도 검색해보니 오모리 도큐인 호텔은 정보가 별로 없네요..
제가 기억하고 있는 모든 것들을 담아 포스팅 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제는 언제가 될지는 정확히 모르겠지만요..-_-;;ㅋㅋ



크게 보기

게이힌 도호쿠선(京浜東北線) 오모리역과 바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맨날 야마노테선만 타다보니 참으로 생소한 노선이긴 하지만..
암튼 JR노선이다보니 야마노테선으로 갈아타도 추가로 표를 끊거나 하지 않아도 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