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봄 일본 간사이(関西)

오릭스 버팔로스 홈경기 예매하는 방법

by ageratum 2012. 4. 16.
반응형

 이번 일본 간사이지역 여행 때 이대호 선수의 경기도 보고 왔는데요. 그래서 이번에는 이대호 선수가 뛰고 있는 오릭스 버팔로스의 홈경기 티켓 예매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참고로 이번 포스트에서 캡쳐한 화면은 3월 말에 티켓 예매 할 때의 오릭스 홈페이지 입니다. 포스팅을 위해 지금 확인해보니 홈페이지가 리뉴얼 되었네요. 하지만 티켓 예매에는 전혀 지장이 없기 때문에 이전에 캡쳐한 화면을 그대로 사용하기로 했습니다.

 사실 오릭스 홈페이지만 리뉴얼 되었지, 예매 페이지는 그대로인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이대로 따라 하시면 예매하시는데 큰 문제 없으시리라 생각됩니다. 만약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답글 남겨주세요, 최대한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오릭스 버팔로스 홈페이지 http://www.buffaloes.co.jp/ 에 접속 후 <티켓>을 클릭합니다.


한글 번역 서비스는 구단 정보를 볼때만!


오릭스 홈페이지 상단의 <한국어>를 누르면 번역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티켓 예매 페이지는 번역되지 않고, 다른 번역기를 사용하더라도 티켓 예매시 문제를 일으키므로, 별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그냥 이 포스트를 보시고 그대로 따라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하다고 생각합니다. (홈페이지 리뉴얼 이후 개선되었을 수도 있습니다.)




2. 홈페이지 사이드바에 있는 <공식전티켓>을 클릭합니다. 



3. 빨간색 넓은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오릭스 버팔로스 예매전용 사이트가 새창으로 뜹니다.



4. 시합일 캘린더를 클릭하면..



5. 같은 페이지의 홈경기가 있는 달력으로 이동합니다. 보고 싶은 경기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다만 하늘색은 교세라돔이 아닌, 고베 홋토못토 필드 홈경기이므로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6. 이제 자신이 원하는 구역을 선택하면 됩니다. 지정석 중에 빨간색 네모를 그려넣은 좌석은 100엔 추가시 교세라돔을 견학할 수 있는 좌석입니다.(일반 견학시 1000엔)

참고로 한신 타이거스와 요리우리 자이언츠와의 교류전은 좌석 구역과 가격이 위와 다릅니다. 인기팀과의 경기이다보니 가격이 더 올라가죠.



7. 구역을 정했으면 이제 좌석 종류를 선택합니다. 오릭스는 1루를 홈으로 사용합니다. 저는 견학이 포함된 버팔로스 시트(4000엔 + 견학 100엔)를 선택했습니다.



8. 가장 중요하면서도, 가장 많은 문제를 일으키는 예약정보 입력 페이지입니다. 제가 써 놓은 걸 참고하셔서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가장 주의할 점을 나열해보면..

① 한자 이름 입력 - 의외로 이게 문제를 일으켜 고생했습니다. 해결 방법은 아래에..
② 가타카나 이름 입력 - 티켓 교환시 이름을 물어보기 때문에 정확히 적는게 좋습니다.  
③ 폰번호 입력 - 그냥 자신의 핸드폰 번호 그대로 입력하시면 됩니다. +82 같은거 적으면 오히려 안됩니다.
④ 이메일 입력 - 예약 정보를 받아 프린트 해야 하므로로 반드시 정확히 입력해야 합니다.
⑤ 신용카드 명의 입력 - 반드시 신용카드에 적힌 그대로 알파벳 대문자로 입력하셔야 합니다.


오릭스 버팔로스 예매시 문제 해결 방법!


저 같은 경우 예매정보 잘 입력했는데도 위와 같은 문제가 계속 생겨서 정말 고생했습니다. 분명히 잘 입력을 했는데, 뭔가 문자가 잘못 입력되었다고 하니 환장하는 줄 알았죠. 그러다가 혹시 제가 입력한 한자와 일본에서 사용하는 한자가 다른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제 성인 누를 황(黃)을 야후 재팬에서 검색해서, 모양이 다른게 있나 찾아보기로 했습니다.



검색된 것 중에 Wiktionary에 <黃>자에 대해 검색된 게 있어 봤는데, 제가 한자키로 변환되어 입력한 것은 위에 있는 것이었는데요. 그래서 아래의 한자를 복사해 입력했더니 문제가 완전 해결되었습니다! 혹시나 위와 같은 문제 발생시 자신의 이름을 한자로 한번 검색해서 모양이 다른 걸 복사해 입력해보세요. 저처럼 문제가 해결 될 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안되면.. 저도 잘..ㅜ.ㅜ





9. 모든 정보가 문제없다면, 카드사 결제창이 뜹니다.(안심클릭/ISP 같은..) 거기에 결제정보 입력하고 카드 승인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예약이 완료되었다는 페이지가 나옵니다.

아쉬운 건 미리 좌석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인데요. 예약완료가 된 이후에 좌석 번호가 나옵니다. 사실 중간에 끼이면 좀 귀찮은 면이 있는데, 현장에 가보니 복도쪽이라 다행이다 싶었습니다^^:



10. 그리고 메일을 확인하면 예약완료 메일이 와 있고, 이걸 프린트해 2층 북문 티켓부스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11. 저는 견학도 포함된 티켓을 구입했기 때문에 메일에 견학에 대한 메시지도 있었는데, 18시 경기는 14시 40분까지 집합해야 한다네요.. 아무래도 일정상 견학은 포기할 수 밖에 없을거 같아서 티켓 취소하고 다시 해야되나 싶었는데, 현지에서 어떻게 될 지 몰라 일단 그냥 갔습니다. 결국 100엔 날렸지만요..ㅜ.ㅜ 저처럼 교세라 돔 견학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시간이 애매 하기 때문에 여행 일정을 상당히 조정해야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제가 앉았던 1층 버팔로스 시트에서 본 모습니다. 과연 4천엔을 주고 갈 만한가 라고 물으신다면, 조용히 야구 자체를 즐기시는 분들에겐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도쿄돔은 4천엔에 이런 자리 앉지도 못하는걸요..ㅎㅎ) 만약 서포터들의 응원 열기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외야로 가셔야 합니다. 암튼 저는 9열에 앉았는데, 6열쯤 되면 이닝 마치고 들어오는 선수들이 던져주는 공을 받을 확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선수들의 사진을 촬영하실 분들은 이 자리에서 300미리대 망원렌즈 들고 가시면 충분히 크게 담으실 수 있습니다. 이건 나중에 포스팅 보시면 아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이것으로 오릭스 버팔로스 홈경기 예매 방법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올해 이대호 선수가 좋은 활약을 펼쳤으면 좋겠네요. 많은 분들이 찾아가셔서 응원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