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2 미국 플로리다

디즈니월드 애니멀킹덤의 밤

by ageratum 2014. 1. 14.
반응형

 겨울이라 그런지 해가 일찍 떨어지더라구요..

어느새 깜깜한 밤이 되었습니다.

 

 

 

밤이되어 이동한 곳은 DinoLand USA 지역이었습니다.

이름 그대로 공룡을 테마로 한 지역이죠^^

 

 

 

이 놀이기구는 타봤는데요..(대기인원이 적어 보여서..^^:)

타임머신을 테마로 한 놀이기구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ㅎㅎ

 

 

 

 

 

 

 

 

 

어느 놀이공원에 다 있는 농구대..^^:

많이 넣으면 상품주고 그렇더라구요..ㅋㅋ

 

 

 

 

 

 

 

 

 

 

 

줄이 길게 서있길래 뭔가 했더니..

 

 

 

구피들과 사진을 찍고 있더라구요...^^

이용권을 구입하면 같이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것 같았습니다.

 

 

 

 

 

다시 아시아 지역으로도 가봤습니다.

밤에는 분위기가 좀 다르더라구요..^^

 

 

 

 

 

 

 

춤추고 노래부르고 난리던..ㅋㅋ

 

 

 

생명의 나무는 밤에 봐도 멋지네요..^^

 

 

 

 

 

 

 

그냥 여기저기 다니며 야경을 담아 봤습니다..

주변에 가로등이 거의 없어서 엄청 어둡더라구요..

삼각대도 없다보니 야경 촬영하기는 정말 힘들었습니다..-_-;;ㅋ

 

 

 

이제 애니멀 킹덤에서 나가려고 하는데 출국 근처에서 본 풍경..

새들이 나무에 앉아서 자고 있는 장관을 담을 수도 있었습니다.^^

 

 

 

떠나려고 하니 웬지 아쉽네요..ㅎㅎ

 

 

 

크리스마스 때라 큰 트리도 있었습니다.

 

 

그냥 장난도 한번 쳐보고..^^:

 

이제 다음날은 디즈니월드 매직킹덤으로 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