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대치 맛집] 쫄깃한 면발의 사누끼 우동 전문점, 마초야

by ageratum 2016. 3. 18.
반응형

 

 

얼마전만 해도 이 집을 못본거 같은데..(제가 신경을 안써서 몰랐을지도 ㅎㅎ)

암튼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더라구요..

그래서 호기심에 가본 곳.. 바로 사누끼 우동 전문점 마초야입니다.

그리고 일본식 돈카츠도 전문이라고 하네요^^

 

 

 

메뉴는 이렇구요..

우동치고 가격이 좀 센거 같기도 하지만,

제대로 된 사누끼 우동이라면 괜찮은 가격이겠죠^^

 

 

 

면과 국물에 대한 자부심을 느낄수 있네요..

돈가스는 다음에 먹어보고 평가를 해봐야 할거 같고..

우동을 인원수에 맞게 주문하면 무료 리필도 된다고 합니다^^

 

 

 

저녁으로 먹고 한잔하러 갈 계획이었기 때문에 정식이 아닌 단품으로 먹었습니다.

저는 붓카케우동, 같이 간 동생은 토리텐 우동을 선택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붓카케 우동..

정식으로 주문하면 여기에 튀김이 추가로 나옵니다.

 

 

 

이건 토리텐우동..

국물 우동에 닭다리살 튀김이 몇 조각 들어가있습니다.

 

우선 국물을 좀 먹어봤는데, 그냥 일반적인 국물이 아닌 뭔가 깊은맛이 나더라구요..

다만 닭튀김과 같이 먹으면 조금 느끼할 수도 있을거 같았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으로 맛은 정말 괜찮았어요.

 

 

 

이제 제가 주문했던 붓카케 우동으로 돌아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면발이 그냥 보기에도 탱탱해보입니다.

 

 

 

간장을 부어서 먹으면 됩니다..

 

 

 

처음에는 양이 적어보였는데 생각보단 꽤 되더라구요..^^:

 

암튼 사누끼 우동답게 면발이 탱탱하고 쫄깃한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다만, 제가 일본에서 먹었던 사누끼 우동에 비해 면발이 얇아서 그건 좀 아쉽더라구요..

뭐, 그렇다 하더라도 최근에 제가 먹었던 우동 중에선 최고였습니다^^

 

집 근처에 좋은 우동집이 생겼으니 앞으로 자주 찾게 될거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