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한티/대치/강남롯데 맛집] 직접 구워먹는 재미가 있는 <후쿠오카 함바그>

by ageratum 2016. 7. 7.
반응형

 

얼마전 강남 롯데백화점 지하 식당가 일부분의 리모델링이 끝났는데요.

그러면서 많은 식당들이 새롭게 생겨났는데,

그중에서 <후쿠오카 함바그> 라는 곳을 다녀왔습니다^^

 

 

매장은 요렇게 생겼는데, 사실 먹고 나와서 촬영했기 때문에 대기자가 꽤 많았습니다.

제가 들어갈때는 운좋게 대기하지 않고 바로 들어갔네요^^

 

대기에 관해 몇마디 더 붙이지면..

여기는 테이블 빈곳이 분명 있는데도 바로바로 입장을 안시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서 직원들의 업무 숙련도가 떨어지는건지,

아니면 한번에 받으려고 하는건지는 모르겠는데..

이 부분은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할 거 같더라구요.

 

 

 

후쿠오카 여행을 다녀오신 분들은 맛집 검색을 하시다가 <키와미야 함바그>를 한번쯤은 보셨을텐데,

그 곳과 같은 컨셉이라 보시면 됩니다^^

 

 

매장 내부는 대충 이렇게 생겼는데,

정확하진 않지만 15테이블 정도 있는것 같았습니다.

 

 

암튼 자리를 잡고..

 

 

각 자리마다 항시 가동중인 환풍구가 있습니다.

 

 

먹는방법은 간단합니다.

떼어내서 스톤에 굽고 맛있게 냠냠! :9

 

 

후쿠오카 함바그의 메뉴들입니다.

사이즈별로 100g > 130g > 160g > 190g 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각 메뉴당 소스 1개는 무료이며, 종류 추가시 500원입니다. (간장소스는 무조건 나옵니다)

공기밥도 500원 추가입니다.

 

 

 

다 구워져 나오는 함박스테이크 메뉴도 있습니다^^

귀찮으신 분들은 이것도 괜찮겠네요 ㅎㅎ

 

 

 

스테이크 메뉴는 출시예정이라고 합니다.

 

 

샐러드류도 준비되어 있네요.

 

 

2~4인세트도 마련되어 있었습니다.

 

 

음료수들도 이렇게 있습니다.

생맥주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아깝네요 ㅎㅎ

 

 

식기통에 보이는 이 흰색종이는 냅킨이 아니라 1회용 앞치마입니다.

기름이 많이 튀니까 꼭 착용하세요^^

 

 

기본찬들이 나왔습니다.

 

 

 

기본으로 나오는 간장소스와 선택한 3가지 와사비마요, 스파이시, 데리야끼 소스입니다.

 

 

샐러드는 계속 리필됩니다.

500원 추가한 공기밥은 성인 주먹정도 되는 크기입니다.

 

 

<에그치즈갈릭 함바그>입니다.

구운 마늘이 토핑으로 있습니다.

 

 

<할라피뇨에그치즈 함바그>입니다.

할라피뇨의 매운맛이 느끼함을 잡아주기 때문에 개인적으론 가장 나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이건 제가 먹었던 <에그치즈 함바그>입니다.

보여드린 함바그는 모두 M사이즈(160g)입니다.

 

 

설명에 되어 있듯이 고기를 떼어내 스톤에 올려 구우면 됩니다^^

 

 

자신이 원하는대로 잘 구우세요 ㅎㅎ

맨 처음에는 스톤에 기름기가 없어서 연기가 많이나고 잘 타는데,

이렇게 기름이 잘 묻으면 적당히 잘 구워집니다^^

 

 

스톤이 식으면 중간에 교체도 가능합니다.

 

 

바로 나온 스톤에 올리면 연기가 엄청나요 ㅋㅋ

 

 

말씀드렸듯이 처음에는 타지않게 바로바로 뒤집으며 드시면 됩니다^^

 


 

굽는 장면을 동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처음에는 좀 태웠는데, 익숙해지니 잘 굽게 되더라구요 ㅎㅎ

 

맛은 굉장히 만족했습니다.

계란에 들어가는 토핑에 따라 색다른 맛을 낼 수 있어 좋을거 같더라구요^^

특히 직접 원하는대로 구울 수 있다는게 장점 같습니다. 재밌기도 하구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