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맛집

[삼청동 맛집] 큐브식빵 전문점, 장화신은 젖소

by ageratum 2016. 10. 19.
반응형

 

늦은 점심을 먹은 후에 북촌 한옥마을도 구경하고..

커피도 한잔 하고 하다가..

 

집에 가기 전에 들렀던 곳..

 

 

 

바로 큐브식빵 전문점 <장화신은 젖소> 에 들렀습니다.

 

뭔가 이름부터가 예사롭지 않은 곳이기도 했고..

사실 큐브식빵이 뭔지도 몰랐는데..

말 그대로 큐브, 정사각형 모양의 식빵을 판매하는 곳이었습니다.

 

 

 

이름이 왜 장화신은 젖소로 지었는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우유에 굉장히 신경을 쓰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이름을 그렇게 지은거 같기도..^^:

 

 

 

종류가 정말 다양했습니다.

식빵 안에 치즈나 블루베리, 초코 등등이 들어있더라구요..

 

특히 치즈가 가장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품절이라 구입 못하고..ㅠㅠ

 

 

 

원래는 큐브식빵만 구입하려고 했는데..

 

충동적으로 왼쪽에 보이는 한국식 크림빵도 구입했습니다.

 

이왕 구입할거 세트로 달라고 했는데,

사진에 보이는거 바로 포장해 주시더라구요..^^:

 

사실 그냥 모형인줄...ㅋㅋ

 

 

 

솔직히 가격은 센 편입니다.

 

게다가 한국식 크림빵은 8개에 4500원.

 

아! 이거 뭐야 너무 비싼거 아냐? 라고 생각했는데..

 

 

 

나와서 방금 나온 뜨끈한 큐브식빵을 먹고 말했습니다.

 

인.정.

 

비싼만큼 진짜 맛있습니다.

제가 먹었던 식빵 중에 가장 맛있었어요.

부드러우면서도 쫄깃한 식감도 일품이고..

 

물론 바로 나온거라 당연히 맛있겠지 하시겠지만..

 

나중에 집에가서 전자렌지에 돌려 먹어보니 역시나 맛나더라구요 ㅋㅋ

 

암튼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드실때는 칼 같은거 사용하지 마시고..

아뜨뜨뜨! 하면서 손으로 찢어드시는게 훨씬 맛있어요!

 

 

 

그리고 바로 근처에 한국식 크림빵만 판매하는 매장이 따로 있었어요

식빵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여기로 오시면 편합니다..

 

식빵 파는 곳은 정말 전쟁터 같더라구요..^^:ㅋㅋ

 

 

 

그리고 집에와서 한국식 크림빵을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포장 예뻐요 ㅎㅎ

 

 

 

중간에 4개가 빠진 총 32개가 들어있습니다.

하나하나 정성껏 포장이 되어 있어요^^

 

 

 

역시 커피와 잘 어울릴거 같더라구요^^

 

 

 

살짝 한입 베어무니..

 

부드러운 겉의 카스테라 안에

강낭콩 앙금과 크림치즈가 적절히 섞은 내용물이 정말 잘 어울렸습니다.

 

적당한 단맛과 크림치즈 특유의 진한맛의 궁합이 정말 좋았어요^^

 

하지만 크기가 작다보니..ㅜㅜ

정말 아껴서 먹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ㅋㅋ

 

종이 쇼핑백 옆에 보니 신세계 강남점에도 입점해 있더라구요..

 

삼청동은 너무 멀고, 강남 신세계에나 한번 들러봐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