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를 먹어봤습니다!

by ageratum 2016. 11. 21.
반응형

사실 제가 당첨운 같은게 정말 없는데..

 

아무 생각없이 도미노피자 트위터 이벤트에 응모했다가..

 

웬일로 당첨! :0!!!

 

 그 덕분에 도미노피자 겨울 신제품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를 시식하게 되었습니다!

 

 

암튼 그렇다 보니 이 포스팅은..

 

도미노피자에게 무료로 제공받은 것임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암튼 그렇게 배달되어 온 박보검... 아니 도미노 브레이즈드 포크 피자입니다.

 

이전과는 다르게 뭔가 블링블링해서 눈이 부신 피자 박스인데..

 

무려 한정판 홀로그램 박스라고 ㅋㅋㅋㅋ

 

참고로 송중기 박스도 있으니.. 팬이라면 구입전에 매장에 물어보세요..^^:

 

 

 

같이 온 2017년 달력...

 

쿠폰 같은게 없어서 아쉬웠지만 예쁘더라구요^^

 

그나저나.. 2016년도 금방이구나... 털썩..

 

 

 

암튼 이제 감상은 뒤로하고 박스를 열어보니..

 

우왕~ 이거 정말 맛나게 생겼네요..

 

피자 각 조각에 흰색 원 같은게 2개씩 보일텐데..

 

브레이즈드 방식(85도에서 3시간 이상)으로 조리한 고기 위에 5가지 치즈가 올라가 있는거에요

어떻게 보면 눈폭탄을 맞은거 같기도 하고 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좋은건..

엣지가 없어서 끝을 버리고 이럴 필요가 없습니다!!

 

 

 

사실 저는 시식단이라 그냥 피자만 보내줄거라 생각했는데..

콜라도 보내주더라구요 ㅋㅋㅋ

 

그래.. 역시 피자에 콜라가 빠지면 안되지..ㅋㅋ

 

 

 

옆에서 찍어 본 모습..

 

일반 도우임에도 그렇게 두껍지 않아서 좋았어요.

(사실 평소에는 씬으로 바꿔서 주문하고 있다보니..ㅋㅋ)

그리고 토핑 같은 것들이 풍부하게 잘 들어있고..

 

암튼 앞에 브레이즈드 포크와 치즈가 있는 곳을 한입 베어무니..

 

오! 고기는 육즙이 잘 살아있고, 무엇보다 치즈랑 정말 잘 어울렸어요.

솔직히 말하면 치즈가 5종류나 들어간다고 해서 이거 엄청 느끼한거 아냐? 그랬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X9

 

그렇게 먹다보면 중간에 토핑으로 올라가 있는 작은 토마토가 상큼하게 입맛을 다시 돋우고..

 

그 뒤에 다시 브레이즈드 포크와 치즈 부분을 먹게 되다보니..

이 얼마나 완벽한 조화인가..ㅋㅋㅋㅋㅋ

 

제가 시식단에 뽑혀서 그런게 아니라..

 

최근에 나온 신제품 중에 이게 갑입니다. 정말로!

 

고기덕후, 치즈덕후 모두 만족시킬만한 피자니까.. 꼭 한번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