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Life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푸드코트 h'_Kitchen의 함바그와 철판덮밥

by ageratum 2017. 2. 22.
반응형

지난 주말 친구와 영화를 보고 점심을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결국 현대백화점까지 와버렸어요..^^:

 

 

 

그래서 항상 평타 이상은 했던 푸드코드 h키친에서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사실 또 많은 메뉴를 보며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친구는 와규 우삽겹 철판덮밥, 저는 함바그밥상을 골랐어요.

 

 

 

오리지날 함바그밥상..

 

 

 

와규 우삽겹 철판덮밥..

 

보기에는 정갈하게 잘 나온거처럼 보여서 좋았어요.

그래서 이번에도 평타는 하겠구나 생각을..ㅎㅎ

 

 

 

어? 근데 철판인데 밥이 볶아져서 나오는게 아니네? 했는데..

 

다시 영수증을 보니 철판덮밥 ㅋㅋㅋㅋ

즉, 철판에서 구운 와규 우샵겹을 덮밥으로 올려주는거였어요..^^: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함바그 스테이크인데..

 

 

 

음... 먹기 전에 자르는 느낌과 속을 보고 뭔가 쎄한 느낌이 들었죠..

 

'아.. 이거 손으로 치대서 만든게 아니라 그냥 기계로 막 눌러서 만든거구나..'

 

그리고 맛을 보고 알았죠

 

'이건 햄인가...'

 

뭔가 기대했던 함바그 스테이크가 아니라..

그냥 레토르트 제품 같은 느낌이 더 강했어요..

 

그리고 소스맛이 뭔가 굉장히 오묘해요..

둘 다 뭐라고 표현을 못했습니다..ㅋㅋㅋ

 

암튼 조조영화 보느라 아침도 안먹고 와서 다 먹기는 했는데..

다음에는 안 찾을거 같아요..^^:

 

 

아.. 그리고 아이폰7+ 사진이 원래 이런가요?

제가 세팅을 잘못한건지 모르겠는데.. 넥서스5X보다 못한거 같아요..

픽셀이 다 뭉게진 느낌이라 영...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