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8 가을 일본 북큐슈

[일본/벳부] 지옥온천순례 바다지옥 (우미지고쿠 / 海地獄)

by ageratum 2019. 3. 21.
반응형


스님머리지옥에서 나와 이제 옆에 있는 바다지옥으로 향했습니다.




바다지옥에 들어오니 다른곳 보다 훨씬 넓은 느낌이더라구요.




그리고 연못에 수련들이 있었습니다.

열대성 수련이라고 되어 있는걸 보니 이것도 온천물과 섞어서 따뜻하게 키우는거 같네요^^







활짝핀 모습을 못봐서 좀 아쉽긴했네요..^^:




보면 아시겠지만 바다지옥은 왼쪽에 엄청난 온천수증기를 내뿜는 곳이고,

앞에 보이는 연못이 수련을 키우는 곳입니다.



잔디밭쪽에도 수증기가 나오고 있네요.






그리고 옆에 있는 큰 상점에 들어가면 스탬프를 찍을 수 있구요..




그 상점을 지나면 드디어 바다지옥을 볼 수 있습니다.




영롱한 푸른빛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한글로도 설명이 되어 있고..

하루에 엄청난 양의 온천물이 나오는군요 ㄷㄷ

적혀있듯이 이곳은 온천열로 열대식물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옆에는 이렇게 도리이가 있는데..

아마도 신사가 있는게 아닐까 싶더라구요..




사실 저기를 가볼까 하다가..

이때 비가 올랑말랑 해서 빨리 둘러봐야겠다 싶어서..

일단은 더 들어가보지는 않았습니다.


솔직히 뭔가 더 볼거리가 있을거 같지도 않아서..;; 담에 가면 보고 올게요 ㅎㅎ




암튼 다시 바다지옥을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뒷편으로 가면..




전망대에서 바다지옥을 내려다 볼 수 있는데..

문제는 수증기가 엄청나서 제대로 안보이더라구요 ㅋㅋ




이렇게 보니 아소산에서 본 화산분화구 같기도 하고...^^:




바다지옥을 보고 다시 상점으로 들어갔습니다.

개인적으로 여기 상점이 제일 깨끗하고 규모도 크고 볼게 많은거 같더라구요.

선물 구입하실 분들은 여기서 찾아보시는걸 추천하고 싶습니다^^




그리고 온천열로 운영되는 열대식물원에 들어와봤습니다.




실내라 그런지 바깥 연못보다는 수련이 더 피어있긴 하더라구요^^







다른 예쁜 꽃들도 많이 보이구요..








그리고 이렇게 바나나도 제대로 크고 있더라구요 




열대식물원에서 바나나 키우는걸 많이 보긴 했는데,

여기처럼 탐스럽게 크는건 첨 보는거 같네요 ㅋㅋ




그리고 파인애플도 잘 크고 있구요^^




수련이 활짝 필때 오면 더 좋았을텐데 살짝 아쉬웠어요..^^:




그래도 예쁜 꽃들을 많이 볼 수 있어 좋았네요^^




식물원에서 나오니 빨간 온천도 보이고..

여기는 아마 철성분이 많아서 그런게 아닐까 싶은..




그리고 족욕탕도 있는데, 여기는 사람이 너무 많아서 담가 볼 생각도 못했네요..^^:


이제 피연못지옥, 회오리지옥으로 가기 위해서는 버스를 타고 이동해야 했습니다.

문제는 이제 비가 오기 시작한다는거..ㅠㅠ




바다지옥 모습도 영상으로 담아봤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