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9 봄 일본 벳부 후쿠오카

[일본/후쿠오카] 후쿠오카성 벚꽃 축제 밤벚꽃놀이

by ageratum 2019. 4. 26.
반응형

캐널시티에서 점심 먹고 쇼핑한 후에 호텔에서 잠시 쉬었어요..

그리고 밤벚꽃 구경하러 나왔습니다.




3월말에 하는 후쿠오카성 벚꽃 축제 (후쿠오카성 사쿠라 마츠리)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원래는 4월 1일에 끝나기로 되어 있었는데,

일본도 추웠는지 4월 5일로 연장된 덕분에 운좋게 볼 수 있었네요^^


2014년 봄에 본 이후로 5년만에 다시 보러왔어요^^




오호리공원 바로 옆의 후쿠오카성터에서 열리는 벚꽃축제 입니다.

나름 후쿠오카에서 가장 큰 벚꽃축제인거 같더라구요.






삼각대가 없어서 조리개를 열고 찍을 수 밖에 없었지만..

그래도 나름 괜찮게 담겨진거 같아요 ㅎㅎ




후쿠오카성은 딱히 재건되지 않았기 때문에 초입에만 이렇게 흔적이 남아있고..

안에 들어가면 그냥 공원이에요 ㅎㅎ




사실 입장료를 안내고 그냥 구경해도 되지만,

입장료를 받는 3곳이 조명도 화려하고 볼거리가 더 많거든요 ㅎㅎ

한 곳당 300엔인데 3곳 세트로 구입하면 600엔입니다.




첫번째로 들어간 곳은 정말 화려한 조명이 수시로 바뀌는 곳입니다.




사진으로 찍으니 완전 다른세상 같죠? ㅎㅎ













잔잔한 음악과 함께 분위기가 바뀌는 벚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실 돈내고 들어오는것 치고 규모는 크지 않지만,

다른곳보다 벚꽃도 제대로 만개해있고 조명도 바뀌니까 볼거리가 많아요 ㅎㅎ




다음 장소로 이동하다보면 후쿠오카성의 흔적을 다시 볼 수 있습니다.






성벽을 옆에 두고 따라 가다보면..




수양벚꽃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수양벚꽃은 좀 일찍 지는지 많이 달려있지는 않더라구요..^^:






그래도 밤벚꽃 즐기기에는 충분합니다^^




그리고 두번째 유료입장하는 곳인데..




여기도 규모는 크지 않지만..








수시로 변하는 조명과 벚꽃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조명에 따라 분위기가 완전히 다르죠? ㅎㅎ










이제 세번째 유료입장하는 곳으로 갔습니다.




여기는 후쿠오카성 천수각이 있던 곳에 올라가 볼 수 있어요.




그러면 이렇게 벚꽃들을 내려다 볼 수도 있고..






후쿠오카 시내를 전체적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저~ 멀리 후쿠오카타워, 후쿠오카 돔도 잘 보이구요 ㅎㅎ






확실히 후쿠오카에 아주 높은 건물이 없다보니..^^:

천수각터에서 봐도 전체적으로 다 보입니다 ㅎㅎ




내려와서 다시 벚꽃길로 향합니다..








그리고 쭉 가다보니 푸드트럭들이 즐비하게 있더라구요..^^:

뭔가 하나 사먹어볼까 했는데..

결국 고민만 하다가 그냥 지나쳤습니다 ㅋㅋ






밤이 되니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밤벚꽃은 누구나 다들 좋아하는거 같습니다^^




강가에 핀 벚꽃에도 조명이 들어오니 예쁘네요^^




사실 이번 여행의 목적중에 하나가 후쿠오카 벚꽃 축제를 보는거였는데..

날씨도 좋고 벚꽃도 예쁘고 잘 봤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