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교토] 우지 말차로 유명한 나카무라 토키치 본점(中村藤吉本店)

by ageratum 2023. 9. 15.
반응형

후시미 이나리 신사에서 내려와 간 곳은 바로 우지였습니다.

교토에 몇 번 왔지만 우지는 처음이었어요.

 

우지에서 가장 처음 방문한 곳은 바로 나카무라 토키치 본점이었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처음에는 여기가 어딘지도 몰랐는데 찾아보니 엄청 유명한 말차 전문점이더라구요

 

들어가보니 안쪽에 이런 카페가 보이는데

이미 대기자가 많아서 그냥 어떤거 파는지만 구경하기로 했어요

 

각종 말차외에 다양한 잎차들 그리고 쿠키 같은 것도 판매를 하고

 

냉장고에 젤리도 팔더라구요

 

정말 다양한 제품들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매장에서 바로 면세도 가능했어요

 

그 후 뵤도인을 둘러보고 나오는 길에 보니 뵤도인점이 따로 있더라구요

 

반응형

 

강가를 보며 즐길 수 있어서 풍경으로는 여기가 더 나을지도 모르겠네요

 

나중에 젤리 하나 사서 전철 기다리는 동안 먹어봤는데..

 

솔직히 말하면 섞어서 먹기가 좀 많이 힘들기도 했고..

녹차 젤리가 전혀 단맛이 없어서 좀 심심하기도 하더라구요

너무 건강한 맛이라도 해야하나 ㅋㅋ

달달한 젤리는 아니니 고려하고 구입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본점은 우지역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바로 있습니다.

 

뵤도인점은 우지강 근처에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