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가을 일본 삿포로

[일본/삿포로] 홋카이도 대학교 은행나무길

by ageratum 2024. 1. 12.
반응형

여행 마지막날은 숙소 근처에 있던 홋카이도 대학교 캠퍼스에 가보는 것이었습니다.

캠퍼스가 예뻐서 나름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는 남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일단 가을분위기를 느끼기에 좋은 곳이구나 싶었어요

 

 

일부 구역은 뛰거나 자전거 타지말라고 되어 있지만

뭐 그런거 지키겠어요 바로 옆으로 자전거타고 지나가더라구요 ㅋㅋㅋ

 

 

관광객 입장에선 커다란 공원 느낌이었네요

 

 

작은 하천 같은 것도 있어서 분위기가 뭔가 더 사는거 같고

 

 

천천히 산책하며 캠퍼스 여기저기를 다니다보니

은행나무길에 라이트업을 한다는 안내판을 봤는데..

하필 제가 떠나고 난 다음날 한다고 하네요 ㅠㅠ

 

 

나름 홋카이도 대학교의 명물이 아닐까 싶었던 은행나무길이었습니다.

 

 

사진에는 안보이는데 관광객들이 정말 많았습니다.

도로에 들어와 사진 찍을까봐 관리하는 분들이 계속 대기중이더라구요

 

 

이건 횡단보도 지나가면서 찍어봤습니다.

 

 

타이밍 맞게 오면 홋카이도 대학교 라이트업도 볼 수 있고 좋을거 같아요

다만 유키무시만 없었으면 정말 좋았을텐데..

그놈들 땜에 예쁜 은행나무길도 제대로 못 즐긴게 참 아쉬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