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가을 일본 삿포로

[일본/삿포로] 홋카이도 대학 카페, 호쿠다이 마르쉐

by ageratum 2024. 1. 22.
반응형

홋카이도 대학을 온 것은 은행나무길을 보기 위함도 있었지만

사실 이 곳이 더 목적이기도 했어요

 

 

바로 호쿠다이 마르쉐라는 대학 내 카페입니다.

홋카이도 대학 안에 다른 카페도 있지만 그냥 여기에 꽂혀서 한번 와보고 싶었어요

 

 

들어가 봅시다

 

 

예상했듯이 유제품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치즈도 있고요

 

 

버터나 푸딩도 판매 중입니다.

 

 

당연히 요구르트도 있고요

 

 

홋카이도 대학 우유로 만든 아이스크림도 있고요

 

 

제가 제품을 보고 있던 곳은 테이크 아웃 메뉴들만 판매하고 있고

바로 옆으로 넘어가면 먹고 갈 수 있습니다.

 

 

자리 잡고 메뉴판을 받아봅니다.

팬케이크나 우유, 푸딩, 아이스크림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홋카이도 우유 모짜렐라 치즈로 만든 피자도 먹어볼 수 있고요

 

 

런치메뉴도 있어서 식사도 가능합니다.

 

 

저는 라떼와 푸딩을 주문해 봤습니다.

 

 

우유와 샷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우유만 맛볼 수도 있습니다.

마셔보니 정말 진하더라고요

 

 

푸딩

 

 

우유가 진한 만큼 지방도 많아서인지 기름기가 살짝 있습니다.

암튼 맛은 좋더라고요 ㅎㅎ

 

 

 

 

커스터드푸딩도 맛있었습니다.

 

 

오늘의 홋카이도 대학 우유라는 게 보였는데

제 생각엔 지방함량 아닐까 싶네요

 

 

나오는 길에 여기 소프트크림이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살짝 셔벗 같은 식감이라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진한 우유맛 덕분에 맛있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