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디자인 스트리트 Week&T] 삼성 딜라이트

by ageratum 2009. 10. 31.
반응형
지난 수요일에 학교를 마치고 디자인 스팟 201곳 중,
강남역 삼성전자 본사에 있는 삼성 딜라이트를 찾았습니다..
얼마나 멋진 곳이길래 한 기업의 홍보관이 디자인 스팟으로 지정된 것일까요?
그 이유는 직접 가보니 이해가 됐습니다.. 한번 둘러 보실까요?^^

삼성 딜라이트는 강남역 4번 출구와 바로 연결되어 찾기 쉽습니다..^^

들어가 보니 그냥 홍보관이라기 보다는 눈이 즐거워지는 곳이었습니다..
꽤 멋있더라구요..^^
이곳에는 몇몇 작은 라운지들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이 곳은 무비 라운지라고 되어 있는 곳인데,
이렇게 독특한 디자인의 쇼파나 의자들이 있고..

홈시어터가 설치되어 있어 영화 관람도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즉, 홈시어터를 체험해보라는 뜻이죠..^^
하지만 단순히 체험을 하는 것도 좋지만, 이렇게 방을 꾸며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독특한 디자인의 소품들이 많았습니다..^^

시계도 독특하죠?^^

여기는 주방을 꾸며놨네요..



물론 홍보관 이다보니 여러가지 삼성전자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노트북을 포함해 MP3나 디카 등 모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꽤 넓은 공간이라 많은 사람들이 와도 문제 없을거 같았어요..^^

이제 1층으로 올라왔습니다..

1층은 애니콜 제품들이 주로 전시되고 있었던거 같아요..
넷북들도 많았구요..^^

가장 독특했던 전시물이었는데요..
노트북에 메시지를 남기면 왼쪽의 넓은 플로어에 메시지가 나옵니다..ㅋㅋ

지하1층부터 2층까지입니다..

이제 2층으로 올라왔습니다.. 

한시대를 날렸던 녀석들이군요..ㅋㅋ

2층에서는 파브 미디어 아트를 전시하고 있었습니다..

말 그대로 파브를 이용해서 전시를 하는것이죠..ㅋㅋ





꽤 많은 영상 작품들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건 제목이 퍼즐이었던가..-_-;;ㅋ

한 작품씩 보는 재미가 있더군요..ㅋㅋ

이제 다시 1층으로..

들어갈때는 지하, 나올때는 지상으로..ㅋㅋ

솔직히 별 기대 안하고 갔는데, 이런 멋진 곳이었는지 몰랐습니다..
예전에는 친구 만나러 강남역에 많이 갔는데, 이제는 사람 많아서 잘 안가다보니..-_-;;
이런 곳이 있었는지 몰랐네요..ㅋㅋ

단순한 홍보관이었다면 그저 제품만 좀 이용해 보고 마는 것으로 그쳤겠지만,
이렇게 멋진 디자인으로 꾸며놓아서 사람들에게 즐거움을 주는거 같네요..
이런게 다 마케팅이겠죠?^^
강남역에 가보시면 한 번 들러보세요..
다양한 제품을 체험도 해볼 수 있고 눈도 멋진 디자인도 보실 수 있을겁니다..^^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하고, 휴일은 문은 안여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