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뉴욕 자연사박물관 #4 - 화려한 보석들을 보다!

by ageratum 2010. 1. 26.
반응형

뉴욕 자연사박물관의 한쪽 구석에 자리잡고 있는 광석, 보석관(Hall of Minerals & Gems)에는 여성분들이 좋아할만한 보석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보석에 별로 관심이 없는 저는 대충 훑어 보고 지나갔지만요..^^:

어딜가나 광물이나 보석을 전시하고 있는 곳은 조명이 어둡단 말이죠..-_-;;
그래서 사진이 그렇게 많지가 않네요..ㅜ.ㅜ
그런데 이건.. 대리석인가??

광석들에 대해 설명이 되어 있는건데..
음.. 다 영어니까 패스..-_-;;

드디어 보석들이 보입니다..^^

각종 보석들이 즐비하군요~
다 진짜겠죠?^^;

원석들도 보이고 말이죠..
금이다! 금!
저는 보석에 대해 잘 모르다보니 금이 제일 좋아보여요..ㅋㅋ

Star of India Sapphire Cabochon
Star of India Sapphire Cabochon by Jill Clardy 저작자 표시동일조건 변경허락

사실 여기서 꼭 보고와야 할 것이 바로 이 "Star of india" 라는 이름의 사파이어하고 하네요..
문제는 뭐냐.. 저는 아무런 지식없이 가서 이 녀석을 안보고 지나쳤다는거죠..-_-;;
암튼 이 사파이어는 무려 563캐럿..-_-;; 얼마나 하려나..ㅋㅋ
나중에 뉴욕 자연사박물관에 가실 분들은 꼭 보고오세요.. 역시 여행은 계획적으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