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뉴욕 자연사박물관 #5 - 세계의 다양한 문화를 보다!

by ageratum 2010. 1. 27.
반응형
뉴욕 자연사박물관에도 여러 문화들에 대해 전시를 하고 있었습니다
지역별로 전시관을 나누어 그들의 문화에 대해 보여주는 것이죠..^^
사실 사진으로 다 보여드린다면 너무 많기도 하고, 제가 다 보여드리면 재미도 없을테니..
일부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사실은 코멘트 달기 힘들어서..^^:ㅋ

이건 과거 이집트인들이 쓰던 것들인가보네요..



웬지 저 가면은 무섭더라구요..-_-;;ㅋ

만화 캐릭터 같지 않나요?ㅋㅋ



아마도 에스키모인들의 옷인듯..

아시아관도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중은 매우 작았지만요..;;

아마도 중국... 인거 같죠?^^:





한국에 대한 전시도 있었습니다.
제 기억엔 이것 말고는 특별히 없었던거 같네요..
안그래도 작은 아시아전시관에 한국은 전시물은 거의 없다고 해도 될 정도니..
아쉬움이 많이 남았습니다..

일본 그림..

아.. 우리의 천하대장군과 지하여장군도 보이네요..^^:

이슬람 의복..







특이한 문양의 방패(?)네요..^^



모아이도 있네요..^^

다양한 가면들..

정확하지는 않지만 인형극에 사용되었던 인형들 같네요..








전시관 사이를 이동하며 본 배입니다..
거대하게 만들어 놨더군요..^^


이 포스트를 마지막으로 뉴욕 자연사박물관에 대한 소개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모습들을 보여드렸지만 사실 일부일뿐.. 훨씬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저는 일정에 쫓겨서 2시간정도 밖에 안걸렸지만, 여유있게 보면 5시간은 걸릴거 같네요..
따로 마련되어 있는 로즈센터(Rose Center)까지 보신다면 더더욱..
하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이니 여유있게 즐기시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