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뉴욕 메트로폴리탄 미술관의 중국전시관 모습

by ageratum 2010. 5. 4.
반응형

저번에는 한국전시관을 보여드렸는데요..
▶ http://fotolife.tistory.com/entry/412

이번에는 그 옆에 있던 중국전시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실 중국문화에 대해 잘 모르다보니..
유물에 대해 설명을 많이 못해드리겠네요..^^;

향을 피울때 사용 하는 것 같죠?^^

대충 보시도 아시겠지만.. 전시관이 꽤 넓었습니다..
그만큼 많은 유물들이 전시되고 있었죠..



여러 불상들도 전시되어 있네요..



진짜 금이겠죠?ㅋㅋ



여러 그림들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리고 옛날 중국의 집이 재현되어 있었죠..
사실 제가 제정신이 아니라서 이 사진밖에 촬영을 안했지만..
정원 같은것도 꾸며져 있는..
당시 중국의 가옥양식을 보기에 충분하도록 꾸며져 있었습니다..
사실 중국전시관에서 가장 부러웠던게 바로 이것이었죠..

중국전시관을 보니 우리나라 전시관이 참 작다고 느껴졌습니다..
암튼 이런건 정부차원에서 노력을 해줬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그리고 이 옆에 일본 전시관이 있었는데..
촬영하다보니 관리인이 와서 촬영하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알고보니 일본관은 촬영금지더라구요..
뭐 전체가 그런건지, 일부가 특별전시구역만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몇장 찍지도 않았지만 짱나서 다 지워버렸습니다.. 굳이 알고 싶지도 않고..ㅋ
암튼 그래서 일본전시관은 소개를 못해드리겠네요.. 죄송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