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0 일본 간사이, 도쿄

[도쿄] 각종 토요타 자동차를 체험할 수 있는 곳, 메가웹

by ageratum 2011. 7. 11.
반응형




유리카모메를 타고 내린 곳은 아오미역이었습니다..
이 곳에는 쇼핑몰인 비너스포트와 함께 토요타 자동차의 쇼룸인 메가웹이 있는 곳이죠..

저희들이야 쇼핑에는 관심이 없었으니 바로 메가웹으로 향했습니다..



이전 여름에 왔을때와 달라진 점은 사람이 적다는 것과 크리스마스 트리가 있다는 것이네요..

그리고 중간에 탑 같은게 원래 있었던건지 기억이 안나네요..;;
여름에 왔을때는 없었던거 같은 느낌이..
 당시에 제가 더워서 제정신이 아니라 기억을 못하는 것일지도요..-_-ㅋㅋ



암튼 토요타 자동차를 실컷 볼 수 있는 메가웹으로 향했습니다..



사실 자동차가 너무 좋아서 미쳐버릴 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남자다보니 어느정도 관심이 가는 건 사실이더라구요..^^:



그래서 이런저런 차를 보면서 디자인에 대해 얘기도 해보고..
가격이 얼만지도 한번씩 보고 그랬네요..^^



꽤 작은차인데 슬라이딩 도어라니.. 뭔가 색다른 느낌이 들었네요..



토요타의 여러 브랜드 자동차를 볼 수 있었습니다..
보통 수출할 때는 토요타 아니면 렉서스로만 나올테니까요..



많이 보고 들었던 차들도 각각 다른 엠블럼을 달고 있으니 색다른 느낌이었습니다..^^



그리고 우리나라에는 아직 수입되지 않은 차들도 많으니 신기하기도 했구요..^^
이 녀석은 도로에서 본 것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메가웹에서는 직접 차량을 타고 주행해 볼 수도 있습니다..
이컴 라이드는 자동으로 움직이지만요..^^:



튼실해 보이는 녀석이군요..^^
제 취향은 아닙니다..ㅋㅋ



여러 토요타 자동차들을 직접 구경하고 타볼수 있습니다.



여기는 렉서스 전시관이었네요..
렉서스는 포스가 남다르긴 하더군요..^^:



뭔가 행사 준비중이었던거 같은데..
시간이 맞지 않아 보지는 못했네요..



메가웹에 온 김에 토요타 UDS에도 가보기로 했습니다..



처음에 왔을때 봤던 로봇도 역시 잘 있군요..^^



전시내용이 살짝 변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1인용 자동차에 대한 설명..



장애인을 위해 시트가 돌아가는 것도 보여주네요..





그닥 볼거리가 없어서 다시 메가웹으로 넘어왔습니다..



토요타의 자랑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들만 전시해두고 있습니다..



대표모델인 프리우스의 속내를 보여주고 있기도 하죠..





이런 승합차도 하이브리드 모델이 있네요..
리터당 20km라고 하는데.. 뭐 우리식으로 계산하면 달라지겠죠..



그외 소형 박스카들도 전시되어 있는데.. 정말 귀엽게 생겼습니다..^^



옛날차도 전시를 해놨네요..



암튼 그렇게 메가웹을 한번 둘러봤습니다..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푹 빠질 곳일거라 생각합니다..^^

다음에도 자동차 전시관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클래식카가 가득한 히스토리 개리지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