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오사카] 오사카부 사키시마청사 전망대

by ageratum 2015. 2. 9.
반응형

 

 

덴포잔 지역에서 잠시 머물다 오사카부 사키시마청사 전망대(大阪府咲洲庁舎展望台)에 올라왔습니다.

보통 야경 시간때에 맞춰 올라왔는데, 이렇게 일찍 온 건 처음인거 같네요..^^

 

입장료는 510엔이나 주유패스를 이용하면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밝을때의 모습을 담는 것도 또 새로운 느낌이네요..^^

바다 위에는 방금 탔던 산타마리아호도 보입니다..

 

 

 

야경 시간때가 될때까지 쉬엄쉬엄 사진을 담아보기로 했습니다.

이번 여행은 정말 여유있는 일정이었다니까요..ㅋㅋ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정말 멀리까지 잘 보였습니다.

 

 

 

슬슬 해도 지려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고보니 좀 밝을때 오면 노을을 담을 수 있어 좋네요..^^

 

 

 

 

 

화이트 밸런스를 조절해 황금빛 바다로도 만들어 보구요..^^:

 

 

 

 

 

 

 

말씀드렸듯이 날씨가 좋아서 고베까지도 잘 보였습니다.

 

 

 

 

 

 

 

이제 해가 넘어가려고 합니다..

 

 

 

잠시 후 야경타임!

 

 

 

이번에는 예전부터 가지고 있던 니콘 35.2D 단렌즈로 담아봤는데..

오래된 거라고 해도 역시 단렌즈가 좋네요..ㅎㅎ

 

 

 

쨍하니 맘에 들게 잘 나옵니다..

담에는 이 녀석만 들고 여행을 가볼까 싶기도 해요..^^

 

 

 

 

 

 

 

 

 

 

 

 

 

 

 

고베쪽도 잘 보이고..

제가 이 전망대에 왔던 날 중에 가시거리는 제일 좋았네요..^^

 

 

 

이제 내려가 보기로 합니다..

저녁 먹으러 가야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