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5 겨울 일본 간사이(関西)

[일본/오사카] 100엔 회전스시 이소노료타로(磯野漁太郎)

by ageratum 2015. 2. 10.
반응형

 

 

오사카에 오면 한 번은 꼭 들르는 곳..

바로 100엔 스시집인 이소노료타로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일본에서 가본 100엔 스시집 중엔 제일 나은거 같았는데..

뭐.. 개인차는 존재하니 참고하시구요..^^:

 

사실 맛이나 질이 엄청 좋거나 하지 않습니다..

100엔스시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지만..

그 중에서도 좀 낫다 싶을 정도..^^:

 

 

 

이렇게 레일에 있는 초밥을 가져와 먹어도 되고,

모니터에서 선택해 주문해도 됩니다.

 

 

 

치즈 연어였나 그럴거에요..

 

 

 

초밥과 찰떡궁합인 생맥주를 빠뜨릴수 없죠..ㅋㅋ

 

 

 

갈비 초밥인데.. 이게 의외로 맛납니다..ㅎㅎ

 

 

 

뭐였더라..1

 

 

제가 좋아라하는 성게알..

 

 

 

뭐였더라..2

 

 

 

장어도 있구요..

 

 

 

보통 한 접시에 2점이 올라오는데,

이런 특수 부위는 1점만 나옵니다..

참치 중에 좀 더 고급진 부위였던걸로 기억되네요..^^:

 

사진은 이 정도 찍고 폭풍 흡입을 했습니다.. 배고팠어요..ㅋㅋ

 

 

2011년에 처음에 다녀온 이후론 이곳을 포스팅하진 않았는데 이번에 다시 하게 된 이유는..

검색해보니 할인 쿠폰이 있더라구요..^^

갈 예정인 분들은 쿠폰을 꼭 프린트해서 가져가시라고 포스팅을 했습니다.

 

http://www.hotpepper.jp/strJ000758929/map/

 

위 링크에 보시면 세금포함 108엔인데 103엔으로 해주는 쿠폰이 있습니다.

제가 갔을때는 유효기간이 1월말이었는제 지금은 2월말까지 라고 되어 있는걸 보면..

그냥 매달 주는거 같네요..

가시기 전에 확인하시고 꼭 프린트 해가시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