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겨울 일본 북큐슈

[일본/후쿠오카] 캐널시티 하카타 (キャナルシテイ 搏多)

by ageratum 2017. 3. 30.
반응형

점심을 먹은 뒤 버스를 타고 캐널시티로 향했습니다.

 

 

 

그러고보니 캐널시티도 꽤 오랜만에 온 느낌이네요..^^:

저번 여행때 안와서 그런건지 ㅋㅋ

 

암튼 후쿠오카를 대표하는 쇼핑몰이기도 하고 실제로 쇼핑도 좀 하기 위해서 들렀어요^^

 

 

 

평일이지만, 일본은 보통 1월 4~5일까지는 쉬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꽤 많았습니다.

아! 물론 중국인 관광객이 상당히 많긴 했지만..^^:

 

 

 

때마침 중앙 무대에서 행사중인데..

 

 


 

외줄타고...

 

 

 

붓글씨라니 ㅋㅋㅋㅋ

 

 


 

저렇게 이상하게 쓸거면 외줄 타지마! ㅋㅋㅋ

 

 

 

1월임에도 햇살이 꽤 강해서 추운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그래서 무인양품 구경하고 앉아서 차가운 음료와 아이스크림을 ㅋㅋㅋ

카페 무지의 아이스크림은 맛도 진하고 꽤 괜찮습니다^^

옆에 음료수는 진저레몬이었나.. 암튼 저건 비추합니다 ㅋㅋ

 

 


 

신년 행사라 그런지 음식을 파는 노점들이 들어서 있었는데요..

 

 

 

일본 길거리 음식의 대명사 중에 하나인 당고를 먹어봤습니다..

맛은 뭐.. 누구나 예상하는 그 맛..ㅋㅋ

 

 

쇼핑하느라 여기저기 다녀서 생각보다 많이 걷게 되었어요..

그래서 부모님이 많이 피곤해 하시길래.. 일단 다시 숙소로 돌아갔습니다.

새벽부터 이동한터라 다들 피곤했을테니..ㅠㅠ

 

일단 숙소에서 좀 쉬면서 다음 일정에 대해 생각해보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