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17 가을 일본 교토, 오사카

돈키호테 한정 고수맛 새우깡을 먹어봤습니다. (와사비 맛인 줄..)

by ageratum 2017. 12. 18.
반응형

저녁을 먹은 후 숙소로 들어오는 길에 돈키호테에 들러 이것저것 미리 구입을 했어요.

보통은 마지막 전날에 쇼핑을 하지만..

돈키호테가 가까이 있다보니 그냥 첫날에 해결하기로..ㅋㅋ


암튼 저는 제가 살거 구입하고..

친구는 딱히 쇼핑을 안해서 먹을거 몇개를 구입했더라구요..


그리고 숙소에 와서 캔맥주나 마시기로 하고..


그래서 안주거리 있나 찾아보니 친구가 와사비맛 새우깡을 샀다며 그거 먹자고 해서


포장을 가만히 보니..




짜잔!


네.. 일어를 못하는 친구는 그냥 초록색이라서 와사비라 생각하고 그냥 집어온 그 것..


바로 한국인이 제일 싫어한다는 향신료.. '고수' 였습니다..;;;


게다가 고수맛 새우깡은 돈키호테에서만 파는 한정판이군요..ㅋㅋ




그래도 다행히 봉지를 열때만 고수향이 살짝 나고..

그 이후에는 별 향이 없어서 그냥 먹기로 했습니다..^^:




그렇게 캔맥주와 와사비맛인 줄 알았던 고수맛 새우깡을 안주삼아...ㅋㅋ




그냥 보면 일반 새우깡이랑 크게 다르진 않은데..

점 같은게 박혀있는게 보이더라구요..

그게 바로 고수가 아닐까 싶은..^^:


암튼 뭐.. 고수맛 새우깡이 못 먹을 정도는 아닙니다.

새우깡에 고수 공기가 들어있는 느낌..ㅋㅋ


하지만 민감한 분들은 꼭 잘 살펴보고 구입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