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오카야마] 카페 키츠네 오카야마 (Café Kitsuné OKAYAMA)

by ageratum 2023. 8. 18.
반응형

배불리 점심을 먹고 오카야마성 고라쿠엔으로 향했습니다

 

하지만 바로 고라쿠엔으로 가지는 않고

다리 건너기 전에 있는 카페 키츠네에 들렀습니다.

 

메종 키츠네라는 브랜드에서 운영하는 카페인데

솔직히 의류 브랜드엔 관심이 없어서 잘 모르지만

커피는 좋아하기에 꼭 가봐야 겠다는 생각을 했었습니다 ㅋㅋ

 

한가지 알아두실 점은 여기는 현금을 안받습니다

해외결제 카드 꼭 가지고 가세요

 

암튼 커피 가격은 뭐 무난한 느낌..

 

대신 이런 작은 빵이 커피값만큼 합니다 

 

 

 

 

생각보다 컵들은 가격이 납득갈만 했습니다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다는거 같더라구요

 

그리고 매장 한켠에는 에코백 같은거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에서 가장 큰 가방이 일반적인 에코백 사이즈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가격엔 6천엔 정도

오른쪽 아래는 도시락 가방 사이즈 정도 됐네요

 

저는 선물로 오른쪽 위에 있는 흰색 에코백 하나 샀습니다

 

저는 매장 앞 의자에서 여우(=키츠네) 쿠키 하나랑..

 

사진은 인스타st... (인스타 안함ㅋㅋ)

아이스 라떼로 후식도 야무지개 잘 먹었습니다 ㅋㅋ

 

커피 정말 맛있어요!

커피 하나만 생각하고 가도 후회 없는 곳입니다

쿠키는 뭐.. 흔한 버터쿠키 맛입니다

 

커피 한잔의 여유를 즐기다가.. 고라쿠엔으로 출발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