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23 일본 간사이

[일본/오카야마] 여유롭게 산책하기 좋았던 오카야마 고라쿠엔(岡山後楽園)

by ageratum 2023. 8. 21.
반응형

 

카페 키츠네 바로 근처에 있는 이 다리를 건너면 고라쿠엔으로 갈 수 있습니다

 

아사히강을 건너서..

길따가 조금만 가면 고라쿠엔 매표소가 나옵니다

저는 오카야마성 입장권이 포함된 640엔짜리 티켓을 구입했습니다.

사진에 야경이 있는걸 보니 야간개장 할때 와도 괜찮을거 같네요.

 

일본의 3대 정원이라고 하는 고라쿠엔으로 들어가봅니다.

 

들어오자마자 꽤 넓고 정돈이 잘 되어 있다는 느낌이었습니다

 

벚꽃철이 한참 지났지만 그래도 마지막 벚꽃을 볼 수 있었네요

 

여기서는 연못을 구경하며 다과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나름 쉬어가기 좋은 곳 같아요

매화나무가 있는 구역 있었는데

 

어느새 매실이 많이 달려있었네요

2월쯤 오면 매화꽃을 많이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빠질수 없는 벚꽃나무들도 많이 있었구요

 

단풍나무들도 있었는데 여기는 가을에 오면 장관일거 같네요

 

 

고라쿠엔 바로 옆에 오카야마성이 있어서 같이 사진을 담을 수도 있습니다.

 

 

나름 중간에 전망대도 있는데

 

높지는 않지만 그래도 내려다보니 느낌이 또 색다르더라구요

 

반응형

규모가 꽤 크다는걸 알 수 있죠?

작은 휴게실 옆에 신사도 있구요

천천히 여유있게 산책을 즐기기에 좋았던 고라쿠엔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