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MLB관람기

[MLB관람기]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홈구장 PNC파크의 주변 풍경

by ageratum 2009. 9. 25.
반응형
<2009년 8월 4일 애리조나 D백스 vs 피츠버그 파이어리츠 경기입니다>

피츠버그 파이어리츠(Pittsburgh Pirates)의 홈구장인 PNC파크 주변 풍경을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러고보니 사진이 몇장 없네요..
솔직히 말씀 드리면 여행을 점점 할 수도록 사진수가 줄어드는 경향이..;;
아무래도 힘들어서 그랬던거 같기도 해요..ㅜ.ㅜ
지금와서는 후회가 되네요..^^;;

PNC파크도 신시내티 레즈 홈구장인 그레이트 아메리칸 볼파트처럼 강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강가에 있으니 당연히 다리도 있겠죠?^^:

원래는 차도로 쓰이는 곳인데,
경기가 있는 날엔 차량의 통행을 막고 있더군요..
네비가 가르쳐주는 길이 이 다리를 지나는 거였는데, 막혀있어서 당황했었죠..^^:
차량통행이 안되니 주변 스트릿 파킹도 모두 금지였습니다..
그래야 주변 주차장이 이벤트 파킹비를 받을테니까요..^^:ㅋ
대부분 야구장 주변 주차장의 경우 경기가 있는날엔 주차비를 올려받곤 하더군요..(이놈의 상술..;;)

경기장 주변 풍경이 매우 시원했습니다..
아무래도 강가에 있어서 그런거 같아요..^^

유람선이라도 한대 지나갔으면 사진이 더 예뻤을거 같은..^^:

그러고보니 밖에서도 경기장이 훤히 들여다 보이네요..ㅋㅋ


언제나 그렇듯 보안검사를 하고 입장했습니다..
배트에 선수들 이름이 써있던데..
예전에 있던 유명한 선수들이겠죠?^^:ㅋ 저도 잘 모르는 선수들이라..ㅋㅋ

이건 경기장 2층에서 바라본 모습인거 같네요..
왼쪽에 살짝 보이는게 경기장 출입구와 티켓부스인걸 보면..
강가에서 시원한 바람 맞으며 구경하다가 야구장 들어올 수도 있겠네요..^^
아무튼 주변풍경이 시원하고 좋았습니다..^^

PNC파크 내부와 피츠버그 파이어리츠에 대한 설명은 다음 포스팅에서 하겠습니다..
이번엔 조금 짧게 포스트를 마칠게요..^^: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