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국화축제 with 삼성 VLUU ES20

by ageratum 2009. 11. 11.
반응형
삼성 블루 ES20 체험단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출사를 어디로 갈까 하다가..
10월의 마지막날에 서울대공원으로 향했습니다..
왜냐하면 서울대공원이 단풍구경하기도 좋고,
때마침 테마가든에선 국화축제
를 하고 있었기 때문이죠..^^

날씨가 좋았으면 했지만..
이 날 비가 꽤 많이 온다는 예보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날씨도 아주 흐렸습니다.. 바람도 꽤 불고 말이죠..ㅜ.ㅜ
그래도 떨어진 낙엽을 밝으면 가을을 느꼈습니다.. 그야말로 추남이 되었군요..-_-;;ㅋㅋ

호수 넘어로 서울랜드가 보이네요..
리프트에는 사람이 안보이네요..^^:ㅋ
저 리프트를 타 본 적이... 아마 없었던거 같네요..
지금 와서 어렸을 적 사진을 뒤져볼 수도 없고..^^:

사실 서울대공원 가는 재미 중 하나가 코끼리 열차를 타고 가는 것이기도 하지만..
개인적으론 걷는게 더 좋더라구요..^^

국화축제는 동물원 맞은편에 있는 테마가든에서 열리고 있었습니다..

테마가든은 이런 행사가 있으면 입장료를 받는거 같더라구요..
저는 동물원이랑 같이 패키지로 구입했습니다.. 그럼 천원 할인되어 4천원이면 되는거죠..^^

들어가자마자 신기해서 셔터를 눌렀습니다..
이것도 국화의 일종인가요?

태어나서 이런 꽃은 처음본 거 같아요..^^:
꽃잎 하나 뜯어 보고 싶었지만.. 소심한 저는 참았습니다..-_-;;ㅋㅋ

그야말로 꽃탑이네요..ㅋㅋ

노란색이 예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론 ES20같은 똑딱이의 최대 장점은 쉽고 편하게 접사를 찍을 수 있다는거 같아요..^^
DSLR을 사용하면 매크로렌즈를 써야 하니 돈도 들고, 귀찮기도 하죠..^^

ES20의 접사를 찍기 위해선 피사체에서 최소 10cm가 떨어져 있어야 하지만,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보다 더 가까이 다가가도 될 거 같아요..^^

접사로 찍은 꽃사진 몇장 보시죠..^^






앞에 있는 배수구만 아니었어도 참~~ 좋았을텐데..;;
그나저나 축제 막판에 가서 그런지 꽃이 많이 시들었더라구요..







잘 보면 빨간 소에요..^^

오.. 우수상을 받은 작품이군요..
한반도 모양으로 만든 작품들이 많이 보였습니다..^^



집에 이런 장식으로 있어도 좋을거 같아요..
케이블 타이만 빼고..-_-;;ㅋ



역시 한반도 모양..

작은 분수대도 있었습니다..

하트모양이네요..^^

왕관모양의 작품이네요..
정말 장관이었습니다..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는지..^^

역시 접사로 한번 찍어봤습니다.. 예쁜거 같아요..^^


얘는 조금 작은 한반도..ㅋㅋ


이 조형물이 빙빙 돌더군요..
아기요정이 장미꽃을 계속 쫓아가는..^^

이건 제주도 모양의 작품이더군요..
주요 관광지에는 푯말이 붙어 있어요..^^

코스모스를 비롯한 여러 꽃들도 있고..

형형색색의 꽃들이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축제가 끝나가고 있어서 시든 꽃들도 많았지만.. 그래도 멋있는 작품이 많았습니다..
한창일때는 더 멋졌을거 같아요..^^

가을이 가고 겨울이 가고 있다는 증거겠죠?^^

짧은 가을이 가고 있네요..ㅜ.ㅜ

이번 출사에서는 ES20의 접사에 초점을 두고 사진을 찍어봤습니다..
생각보다 꽤 만족스럽네요..^^
제가 사용하는 DSLR의 번들렌즈는 매크로 기능이 없어 접사에 한계가 있는데,
역시 똑딱이는 접사를 잘 잡아내는군요..^^ 결과물도 당연히 맘에 듭니다..
다만 날씨가 좀 더 좋았으면 아쉬움이 남아요..ㅜ.ㅜ
다음에는 서울대공원 테마가든 맞은편에 있는 동물원에서 단풍구경 한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