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삼성 VLUU ES20과 함께한 서울대공원 단풍구경

by ageratum 2009. 11. 16.
반응형
저번에는 삼성 블루 ES20과 함께했던 서울대공원 테마가든의 국화축제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이번에는 그 맞은편에 있는 동물원의 가을 단풍구경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말씀 드렸듯 이번 단풍구경은 삼성 블루 ES20과 함께 했어요~

거의 5년만에 오는 서울대공원이라 그런지 뭔가 많이 바뀐거 같더라구요..
전에는 이 호랑이가 없었던거 같은데..^^;

리모델링 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표지판 같은 것들도 세련되게 바꿨네요..^^

단풍구경도 좋지만 일단 동물원에 왔으니 동물들을 좀 봐야겠죠?ㅋㅋ
그러고 보니 서울대공원에서 홍학은 처음 본거 같아요..
맨날 시기가 잘 안맞아서 들어가 있고 그러더니..ㅋㅋ

기린님은 식사하시는 군요..ㅋㅋ

물소도 있고..(윽.. 냄새..;;)

잠이 오냐?ㅋㅋ

포육실도 개방이 되어 있더군요..
아기들이라는데.. 왜 이렇게 크다냐..-_-;;

코요태도 있군요..ㅋㅋ

삼각관계의 곰들..
가운데 있는 곰이 암컷인데, 수컷들이 서로 차지하려고 하더군요..
오른쪽 녀석이 이겼습니다..^^

호랑이는 가만히 있어도 포스가 느껴지네요..ㅋㅋ

자, 이제 단풍구경을 해볼까요?
개인적으로 단풍구경하러 서울대공원에 자주 왔었어요..

별거 없을거 같지만 수많은 단풍, 은행나무들이 있어서
개인적으로 가을에 강추하는 출사장소입니다..^^

새빨간 단풍이 예쁘네요..^^



떨어진 낙엽을 밟을때 나는 소리가 좋아요..^^





이 곳은 낙엽을 안치워 놨더라구요..
그래서 더 좋았습니다..^^
가을길에는 낙엽이 좀 있어야 운치가 있죠?^^





이런게 있었던가..-_-;;ㅋㅋ

울긋불긋한 단풍.. 너무 좋아합니다..^^







조금 여유있게 단풍구경을 하고 싶었지만..
오후부터 비가 온다는 예보가 있어서 불안불안 해서 쫓기듯 구경을 했네요..

그래도 멋진 곳은 지나칠 수 없죠..^^

노~오란 은행잎도 예쁘네요..^^

오.. 이런건 언제 만들었는지..
작은 정원을 꾸며 놨더라구요..
들어가서 보고 싶었지만, 이때부터 비가 오기 시작했습니다..ㅜ.ㅜ

오즈의 마법사 등장인물들이군요..ㅋㅋ
오랜만에 온 서울대공원은 많이 변해있었네요..^^

못 보던 시설물들도 있고..

하마 입에 앉아 사진 찍으면 재밌게 나오겠네요..^^

어느덧 땅이 젖기 시작했습니다..

빗방울이 맺힌 꽃이 예뻐 한 컷 찍었습니다..^^
우산들고 찍느라 고생했던..ㅋㅋ

삼성 블루 ES20으로 가을을 담아봤습니다.. 잘 담겨진것 같나요?^^
가을은 왜 이리 짧은건지.. 항상 아쉽네요..
다음에는 ES20과 다른 곳을 찾아가 보고 오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