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Life

구글 2009 대한민국 검색대회에서 받은 전등 겸용 라디오

by ageratum 2009. 11. 24.
반응형
학교에 붙어있는 포스터를 보고 알게된 구글 2009 대한민국 검색대회..
11월2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 대회에 정말 아무 생각없이 참가했습니다.
매일 상품을 뿌리고, 매주 상위 득점자 15명을 뽑아 오프라인 대회에 참가 할 수도 있다는 것 때문이지요..
저는 뒤늦게 알고 13일부터 참가 했는데,
운좋게도 지난주 월요일에 참가 했다가 장려상에 당첨 됐습니다..ㅋㅋ

연락이 오고 하루만에 도착한 이 녀석..

열어보니 파우치에 들어있네요..

그리고 정체를 들어낸 전등 겸용 라디오!
열고 나서 든 생각은..
화장실 전등 처럼 생겼다.. 이걸 어따 쓰나..-_-;;ㅋ
라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만큼 실망을 했죠..^^:
하지만.. 나중에 이 녀석의 진가를 알게 되었다는거..

우선 외관을 좀 볼까요?
볼륨과 전파수를 맞추는 다이얼이 있고..

배터리는 AA형으로 무려 3개나..;;
어뎁터 구멍만 있으면 뭐하나.. 같이 좀 주지..-_-;;ㅋㅋ

배터리를 넣으니 바로 작동됩니다..
그러니 이렇게 은은한 불빛이 나옵니다..
파랑, 녹색, 빨강 등등이 번갈아 나오더군요..
오오.. 신기해 했지만.. 난 잘때 불 다 끄고 자는데?-_-;;

그런데 뭔가 하나 허전하지 않나요?
바로 전원 스위치가 없습니다..-_-;;
메뉴얼 읽는 걸 싫어하는 저는(웬지 자존심 상하는 기분..;; 근데 왜??)
무려 영어로 된 메뉴얼을 보며 전원스위치를 찾았는데.. 알고보니..

.
.
.
.
.


RADIO LIGHT라고 쓰여진게 보이나요?
바로 저게 스위치입니다.
즉, 제품 자체를 돌리면 되는거에요..;;

끄고 싶으면 OFF를 위로 두면 되는거죠..;;
아니.. 이거 재밌는데?ㅋㅋ
별것 아닌 전등 겸용 라디오인 줄 알았더니 꽤 재밌는 제품이었던 거죠..ㅋㅋ

그리고 불을 끄고 조명을 켜니..
꽤 괜찮네요..ㅋㅋ

말씀 드렸듯 색이 변합니다..ㅋㅋ

평소에 라디오만 들을려고 해도 PC를 켰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가 없네요..^^
사실 조명은 안켜고 라디오를 듣고 있지만..
펜션 같은데 놀러가서 사용하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ㅋㅋ
웬지 분위기 있어지고 말이죠..^^;ㅋ

암튼 저는 이 선물을 받음으로서, 나머지 일일 상품인
100만원 상품권, 넷북, 아이팟 셔플은 날아간 것 같지만..
오프라인 대회 참가를 목표로 마지막주에도 열심히 참가해 봐야겠습니다..ㅋㅋ
그런 행운따위 저에겐 안올거 같지만..-_-;;
얼마 안남았지만.. 여러분들도 시간 날때 한번 참여해보세요.. 일일 상품도 정말 빵빵합니다..ㅋㅋ
http://www.google.co.kr/intl/ko/landing/search2009/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