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 Life/'09 여름 미국

[워싱턴DC] 초대대통령 조지 워싱턴을 기리는 워싱턴기념탑(Washington Monument)

by ageratum 2010. 5. 14.
반응형

백악관에서 남쪽으로 계속 가다보면 워싱턴기념탑(Washington Monument)이 나옵니다..

워싱턴기념탑은 미국 초대 대통령인 조지 워싱턴(George Washington)을 기리기 위해 만든,
세계에서 가장 높은 오벨리스크형 탑이라고 하네요..

워싱턴기념탑은 높이가 169미터나 된다고 하니..
웬만한 곳에선 다 보이더라구요..

조금 더 다가가 촬영해봤습니다..
워싱턴기념탑 근처에는 성조기들이 꽂혀있네요..
웬지 탑끝에서 레이저가 나올 기세..ㅋㅋ

피곤한 상태여서 이동거리를 최소화해야 했기에..
워싱턴기념탑 아래는 안가봤어요..^^:
사실 볼거리도 없을거 같았고..
아침일찍 가면 전망대에 올라갈 수 있는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나눠준다고 하던데..
저야 오후에 갔으니..ㅋㅋ 깔끔하게 외형만 촬영했죠..^^:

링컨 기념관에서 바라본 모습인데요..
앞에 보이는건 리플렉팅 풀(Reflecting Pool)이라고 하네요..
말그래도 반사되는 풀인거죠..ㅋㅋ

생각해보니 포레스트 검프에서 나왔던 곳 같은데.. 맞나요?
주인공이 물에 뛰어들고 했던거 같은데.. 영화를 본지가 하도 오래되서..-_-;;ㅋㅋ


크게 보기


반응형

댓글